반응형

나는 솔로 22기 여자 출연자 인스타 

 

 

나는 솔로 22기 여자 출연자 인스타 

22기 영숙 정숙 현숙 순자 정희 옥순 인스타

 

최근 너무 바빠서 TV 볼 시간이 없지만

재방송이라도 보는 프로그램이

나는 솔로인데요.  22기는 돌싱 특집이라

더 화끈하고 재미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방송 이후에도 출연한 분들이

잘 되었는지도 궁금해서 인스타 팔로우를

하곤 하는데,  궁금하신 분이 있을까

해서 올려두니까 참고하세요.

 

돌싱인데 밝고 긍정적인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그리고 다들 너무 예쁘시네요.

 

 

 

 

22기 여자 출연자 인스타

 

 

옥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정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현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영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영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순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정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솔로22기   #22기영숙인스타

#22기정숙인스타  #22기영자인스타

#22기순자인스타  #22기현숙인스타

#22기정희인스타  #22기여자인스타

 

https://7505.tistory.com/

 

강사의 다이어리

리뷰, 정보, 행복한글, 건강, 음악, 영상제작,다이어리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