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리텔 김흥국 손금 엠자(M자),

배용준과 같은 횡재 손금 화제,

M자 손금이 뭐지?

김구라 손금 대통령 손금

(손금보기,손금보는법)


1월 2일 방송한 마리텔에서 김흥국의 손금이 화제네요.

손금 전문가가 인정한 횡재 손금이라니?

제 손금도 다시 보게 되네요.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방송인 장영란·박슬기·김정민·김새롬으로 구성된 판타스틱4, 개그맨 김구라, 

요리연구가 이혜정,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 등이 출연했어요.


김구라는 손금 전문가를 초빙해 김흥국의 손금을 보게 했고. 

김흥국의 손금은 엠(M)자 손금이라고 횡재 손금”이라고 했어요.

이에 김구라는 “관운이 있는 손금인가”라 물었고

전문가는 “관운선이 있다”며 그의 말에 동의 했다네요.


김구라손금은 대통령손금이라고 했는데???

글쎄 손금전문가 믿어도 되나요???


M자 손금이 뭐지?

정말 궁금해서 손금 손금보기 올려드리려구요.

새해가 되니 저도 궁금해서요.


무료손금보기 어플도 있다고 하니

어플 다운 받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흥국 엠자(M자) 손금이라니 기대해볼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