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날 선물 추천(설날 선물 베스트),

설날 선물 1위 추천 드려요.


올해도 어김없이 설날은 다가오네요.  날씨가 너무 추운데도

어제 마트에 다녀 왔는데 사람들로 북적 북적 하더군요.

설날 상차림 준비를 시작한 주부들도 보이고 감사할 사람들

에게 줄 선물을 고르기 위해 마트에 들린 사람들로 마트도

선물로 가득 가득 설 분위기가 나더군요.  저도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할 것이 무엇인 지 둘러 보다 결국 어제는 사지 못했어요.


선물은 마지막날 사면 싸다고 해요.

모두 재고가 될테니 싸게 파는 거라고 해요.

선물도 좋지만 현찰도 좋을 듯???

예쁘고 귀여운 원숭이 인형도 좋을 것

같네요.  아이들에겐 정말 좋겠고

어른들에게도 원숭이 그림이 들어간

예쁜 손수건, 지갑,가방도 좋을 듯

전 개인적으로 먹어서 없어지는 써서

없어지는 선물세트 추천 드려요,




설날 선물 베스트 뭐가 있을까?






설날 선물 추천 드려요.

설날에는 감사할 분이 너무 많아요.

누가 좀 설날 선물 추천해주면 좋겠는데

하셨죠.  설날 선물 추천해드릴테니

감사드릴 분께 꼭 선물하세요.





설날 선물 추천해보려고요.

설날 선물 베스트는 어떤 것인지 찾아 보았어요.



설날 선물 세트(햄,참치 캔 등)

선날 선물 세트(한과 세트)

홍삼 및 비타민 종류의 영양제

사과,배 등 과일 선물세트

모자,목도리, 털장갑 세트

화장품,핸드크림,BB크림 등

멸치,오징어 건어물 모음



김 세트

무픞담요

스마트폰케이스,USB,보조베터리

모바일 상품권

빵,케잌,과자세트

비누,치약,수건 세트




천연비누

커피,한방차

식용류,참기름세트

인삼,더덕,건강제품

한우,굴비,갈비세트

버섯세트



이중에서 설날 선물 1위는

중,저가 선물세트

(참치,치약,김 식용류 등)





저는 선물을 줄때도 받을때도 너무 부담되지 않는 선물을

주거나 받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전 참치 캔 세트나 멸치나 김 식용류 세트를 받으면

좋더라구요.  선물할 때도 부담도 없고

올해 설날도 얼마 남지 않았어요.  고마운 분께

꼭 마음의 표시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