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트롯 전국노래자랑,불후의명곡 전국노래자랑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출신들이 모두 전국노래자랑 출연 했던 분이라는 것을 아시는 분들은 많답니다.

귀여운 정동원이 트롯 신동으로 유명세를 탈때 전국노래자랑 출신이었다는 사실에

전국노래자랑은 가수 등용문처럼 여겨질 만큼 인기가 높았답니다.

그런데 미스터트롯 6인이 송해와 인연이 있는 전국노래자랑 출신이라고 생각하면

가수를 꿈꾸는 사람들이 출연하고 싶은 1등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오디션도 별도 없고 가수를 꿈꾸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전국노래자랑 출신들의

출연 당시 영상을 모아 만든 게 있어 올려 봅니다.

 

예전 모습 신선하고 귀엽답니다.  요즘은 너무 멋지게 변했답니다.

 

 

 

정동원 동백아가씨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이미자노래

정동원 동백아가씨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이미자노래 헤일 수 없이 수많은 밤을 내 가슴 도려내는 아픔에 겨워 얼마나 울었던가 동백아가씨 그리움에 지쳐서 울다가 지쳐서 꽃잎은 빨갛�

7505.tistory.com

 

임영웅 일소일소 일노일로

영탁은 가수로 나왔네요. 네가 거기서 왜 나와

이찬원 미운 사랑

정동원 보릿고개

장민호 가수로 나왔네요 사랑해 누나

김희재 돌리도

 

 

 

신기한 투표용지,신기한 테이프,신기한 투표,세상에 이런일이에 제보

신기한 투표용지, 신기한 테이프, 신기한 투표, 세상에 이런일이에 제보 저는 사전 투표한 일반 국민이랍니다. 제가 찍은 사전 투표용지 안녕하십니까? 우연히 보다가 너무 웃겨서 포스팅합니다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