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호중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감동 노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는  쓸쓸한 그 길로

 

 

뭉쳐야찬다 김호중 태클를 걸지마 가사 노래듣기

뭉쳐야찬다 김호중 태클를 걸지마 가사 노래듣기 속절 없는 세월 탓해서 무얼해 되돌릴 수 없는 인생인 것을 지금부터 뛰어 앞만 보고뛰어 내 인생에 태클을 걸지마 내 인생에 태클을 걸지마 김

7505.tistory.com

 

 

신기한 투표용지,신기한 테이프,신기한 투표,세상에 이런일이에 제보

신기한 투표용지, 신기한 테이프, 신기한 투표, 세상에 이런일이에 제보 저는 사전 투표한 일반 국민이랍니다. 제가 찍은 사전 투표용지 안녕하십니까? 우연히 보다가 너무 웃겨서 포스팅합니다

7505.tistory.com

 

너를 보내는 들판에 
마른 바람이 슬프고 
내가 돌아선 하늘엔 
살빛 낮달이 슬퍼라 
오래도록 잊었던 
눈물이 솟고 
등이 휠 것 같은 
삶의 무게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 는 
쓸쓸한 그 길로

 

 

 

김호중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 가사 노래듣기

김호중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 가사 노래듣기 고백할게요 그댈 나보다 더 나보다 더 사랑해요 그대 마음 받아주세요 맘이 힘든 날엔 말을 하지 않아도 언제나 내 편인 한사람 자신보다 나를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