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의콜센타 김호중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 노래듣기,
임희숙노래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외로움 견디며 살까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가슴 지키며 살까  아 저 하늘의  구름이나 될까 
너 있는 그 먼 땅을  찾아 나설까 

 

 

신기한 투표용지,신기한 테이프,신기한 투표,세상에 이런일이에 제보

신기한 투표용지, 신기한 테이프, 신기한 투표, 세상에 이런일이에 제보 저는 사전 투표한 일반 국민이랍니다. 제가 찍은 사전 투표용지 안녕하십니까? 우연히 보다가 너무 웃겨서 포스팅합니다

7505.tistory.com

 

너를 보내는 들판에
마른 바람이 슬프고
내가 돌아선 하늘엔
살빛 낮달이 슬퍼라
오래도록 잊었던
눈물이 솟고
등이 휠 것 같은
삶의 무게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 는
쓸쓸한 그 길로

 

 

정호중 초혼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장윤정 노래

정호중 초혼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장윤정 노래 살아서는 갖지 못하는 그런 이름 하나 때문에 그리운 맘 눈물 속에 난 띄워 보낼 뿐이죠 스치듯 보낼 사람이 어쩌다 내게 들어와 장미의 �

7505.tistory.com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외로움 견디며 살까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가슴 지키며 살까
아 저 하늘의
구름이나 될까
너 있는 그 먼 땅을
찾아 나설까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이 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 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