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서진 일정 스케줄

박서진 일정 스케줄 | 박서진 서울 축제 공연 일정 스케줄 | 구로G페스티벌 | 마포나루 새우젓축제

 

박서진 가수가 지방 축제 일정 스케줄이 많아서

수도권에 살고 계시는 바쁜 팬들은

직접 축제에 찾아가지 못하는데

10월에 서울 축제가 2군데나 있더군요.

서울 구로g페스티벌 축제와

마포구에서 열리는 마포나루 새우젓축제에

박서진 가수가 출연한답니다.

진짜 반가운 소식인데, 박서진 가수

팬분 아니라 구로구와 마포구에 사시는

팬분들 함께 가서 즐기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구로g페스티벌 축제 정보와

마포나루 새우젓축제 정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HWdJT4ZjMw 

 

 

[이슈이슈] -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문세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나는 행복한 사람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문세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나는 행복한 사람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 노래듣기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문세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나는 행복한 사람 행복한 사람 이문세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 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먹물 같은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유라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먹물 같은 사랑

 

먹물 같은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유라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먹물 같은 사랑

먹물 같은 사랑 가사 노래듣기 먹물 같은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유라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먹물 같은 사랑 김유라 먹물 같은 사랑 해가 뜨고 달이 뜰 때도/하루하루 돌고 돌아/내 사랑은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서진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장윤정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장윤정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장윤정 노래,미스터로또 장윤정 목포행 완행열차 우리의 사랑은 이제/여기까지가 끝인가요/우리의 짧은 인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