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부의 세계 테스트 해보세요.
나는 부부의 세계 어떤 캐릭터와 비슷할까?

금요일이면 보게 되었던 부부의 세계가 끝나고

부부의 세계라는 테스트가 나왔네요.

웃기다 웃겨

코로나19로 집에 있다보니 별것이 다 생기네요.

부부의 세계 속 나는 누구와 닮았을까?

궁금하시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한 번 해보세요.

 

https://www.themolla.com/

 

부부의 세계 테스트

나는 부부의 세계 어떤 캐릭터와 비슷할까?

www.themolla.com

 

닥터포스터 시즌2 줄거리,닥터포스터 무료보기(외화드라마)

닥터포스터 시즌2 줄거리,닥터포스터 무료보기(외화드라마) 닥터포스터 시즌2 줄거리 1회 2017.9.5(화) 이혼 2년 후 2년 전, 남편의 외도 사실을 밝혀 만천하에 알린 의사 젬마 포스터��

7505.tistory.com

 

닥터 포스터 무료보기,닥터포스터 결말

닥터 포스터 무료보기,닥터포스터 결말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를 무료로 볼 수 있어서 저도 보았는데 부부의 세계가 원작과 너무 똑같아서 결말은 똑 같지 않기를 원작과 같은 결말이지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