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커피 광고,임영웅 커피,바리스타룰스,영웅커피

여름이면 매일 매일 마시는 냉커피를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광고한다면 정말 좋겠죠

임영웅이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발탁되어서 광고를 찍었다고 하니 팬들이

모두 기뻐하겠죠.  물론 커피도 매일유업을 마시는 사람들이 왕창 늘었겠죠.

이 광고는 지방공연을 다니며 바리스타룰스를 한 잔 곁들였다는 임영웅이 SNS를

본 팬들이 매일유업에 요청해서 이루어진 것이라고 하는데 요청한다고 다 되겠어요.

전 아메리카노 조금 좋아하지 않은 시절에 카페라떼를 먹고 했는데 제가 먹었던

제품이라 더 기쁘네요.

 

 

 

 

임영웅 갈무리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뽕숭아학당

임영웅 갈무리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뽕숭아학당 임영웅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는 나훈아 갈무리,임영웅 마음 점검을 했다네요. 임영웅 갈무리 흔들리는 마음 노래로 잡자 내가 왜 이�

7505.tistory.com

 

 

임영웅 허공 가사 노래듣기,조용필노래,뽕숭아학당

임영웅 허공 가사 노래듣기,조용필노래,뽕숭아학당 잊는다고 생각하기엔 너무나도 미련이 남아 돌아선 마음 달래보기엔 너무나도 멀어진 그대 설레이던 마음도 기다리던 마음도 허공�

7505.tistory.com

 

 

임영웅 남쪽끝섬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남쪽끝섬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소나기가 지나갔으면 무지개색 칵테일 건배 달콤한 그 향에 취하고 라디오 소리에 숨쉬고 그대 허벅지에 엎드려 낮잠자고 싶소 불후의 명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