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갤럭시z플립,정동원 z플립 언박싱 리뷰

미스터트롯 정동원의 두번째 선물이라고 올라온 영상을 보고 리뷰합니다.  제가 사고 싶은 예쁜 색 미러퍼플 갤럭시z플립이더군요 여성이면 가지고 싶은 삼성 갤럭시z플립은 접어서 주머니에 넣을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호감이 갑니다.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 정동원이 사서 더 좋아진 삼성 갤럭시z플립 추천합니다. 

 

삼성갤럭시 z플립의 뒷모습입니다. 일반폰보다 조금 긴것 같고 큰 것도 같습니다.

접으면 주머니에 넣기에 딱 좋은 크기 삼성z플립 미러 퍼플 갖고 싶습니다.

갤럭시z플립 미러 퍼플, 블랙 컬러가 있다고 합니다. z플립은 초기 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미러 블랙 과 미러 퍼플 색상이 너무 예쁘게 나왔습니다. 퍼플은 빛의 방향에 따라 핑크, 퍼플이 공존하는 느낌, 블랙은 살짝 블루톤이 느껴집니다. 표면의 느낌은 똑같지만, 퍼플이 밝아서 반사는 더 잘 되는 편입니다.  카메라앱에 추가된 기능싱글테이크는 최대 10초 동안 자유롭게 촬영을 하면 자동으로 베스트샷과 영상을 선별해주는 AI 카메라 기능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또한 마이필터는 마음에 드는 사진을 필터로 추가해서 쓸 수 있는 기능이 있답니다. 삼성 갤럭시 z플립은 휴대성이 최우선인 분들이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 정동원의 삼성 갤럭시z플립 언박싱 리뷰입니다. 미스터트롯 정동원이 사서 더 사고 싶은 삼성z플립 꼭 사세요.  동원이 만큼 귀엽고 휴대하기 간편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