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탁&박은지 아버지

영탁&박은지 아버지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원곡 인순이 노래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싶다 
가까이에 있어도 /다가서지 못했던 /그래 내가 미워 했었다 /제발 내 얘길 들어주세요 /시간이 필요해요 

tv.kakao.com/v/412735208

 

한걸음도 다가 설 수 없었던
내 마음은 알아 주기를
얼마나 바라고 바래 왔는지
눈물이 말해 준다
점점 멀어져 가버린
쓸쓸했던 뒷모습에
내 가슴이 다시 아파온다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싶다
가까이에 있어도
다가서지 못했던
그래 내가 미워 했었다

점점 멀어져 가버린
쓸쓸했던 뒷모습에
내 가슴이 다시 아파온다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싶다
가까이에 있어도
다가서지 못했던
그래 내가 미워 했었다
제발 내 얘길 들어주세요
시간이 필요해요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싶다
가슴 속 깊은 곳에
담아두기만 했던
그래 내가 사랑 했었다

긴 시간이 지나도
말하지 못했었던
그래 내가 사랑 했었다

 

김호중 거위의 꿈 가사 노래듣기,인순이노래,사랑의콜센타

 

김호중 거위의 꿈 가사 노래듣기,인순이노래,사랑의콜센타

김호중 거위의 꿈 가사 노래듣기,인순이노래,사랑의콜센타 그래요 난 난 꿈이 있어요 그 꿈을 믿어요 나를 지켜봐요 저 차갑게 서 있는 운명이란 벽 앞에 당당히 마주칠 수 있어�

7505.tistory.com

장민호 아버지의 강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원곡 주병선 노래

 

장민호 아버지의 강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원곡 주병선 노래

장민호 아버지의 강 장민호 아버지의 강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원곡 주병선 노래 강바람에 검게타신 아버지가 그리워 /고기를 잡아 날 키우시고 뱃노래 불러 날재우시던 아~�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