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희정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안희정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보이스트롯]

안희정 하면 사실 정치인 이름과 같아서 사실 기분은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이스트롯의 안희정의 노래를 들으니 역시 올 크라운 받을만합니다.  보이스트롯 1,2,3등이 안희정 보다 실력이 좋지 않다는 사실을 이 노래로 확실히 보여 주었습니다.  뮤지컬버전 박세욱, 창 버전 김다현  이 두사람의 우승 준우승,아무도 인정안하는 보이스트롯이 결말을 내린 것에 다행일 뿐입니다.

tv.kakao.com/v/412735977

늙은 산 노을 업고 힘들어하네
벌겋게 힘들어하네
세월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조각
하얀 구름 한조각
여보게 우리 쉬었다 가세
남은 잔은 비우고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깔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늙은 소 긴 하루를 힘들어하네
음메 하며 힘들어하네
삐딱하게 날아가는 저 산 비둘기
가지끝에 하루를 접네
여보게 우리 쉬었다 가세
남은 얘기 다 하고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깔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걸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안희정 공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보이스 트롯

 

안희정 공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보이스 트롯

안희정 공 가사 노래듣기,나훈아노래,보이스 트롯 재즈 가수 안희정의 트롯 도전,왠지 어울릴 것 같기도 합니다. 23년차 째즈 가수,이혼 사업실패,교통사고로 힘들었을 안희정의 트롯 도전 응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