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찬원 "7번 국도" 

이찬원" 7번 국도"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원곡 -장민호 노래

 

해 뜨는 정동진에서  /뜨겁게 사랑도 했지  /가다가 멈추어 보니  /그때 그 포장마차 
사연 많은 술 한 잔  /무심한 갈매기 소리  /내 마음 끼룩끼룩  /보고 싶다 사랑아  /해 뜨는 간절곶에서 바닷길 

tv.kakao.com/v/412734318

해 뜨는 정동진에서 바닷길
7번국도 따라 끝이 없는 사랑 길
아프니까 사랑이랬지 잊으려
애를 쓰니 더 보고 싶더라
7번국도 바닷길 따라
끝없는 나의 사랑길
해 뜨는 정동진에서
뜨겁게 사랑도 했지
가다가 멈추어 보니
그때 그 포장마차
사연 많은 술 한 잔
무심한 갈매기 소리
내 마음 끼룩끼룩
보고 싶다 사랑아
해 뜨는 간절곶에서 바닷길
7번국도 따라 끝이 없는 사랑 길
해 뜨는 간절곶에서
뜨겁게 사랑도 했지
가다가 멈추어 보니
그때 그 포장마차
사연 많은 술 한 잔
무심한 갈매기 소리
내 마음 끼룩끼룩
보고 싶다 사랑아
무심한 갈매기 소리
내 마음 끼룩끼룩
보고 싶다 사랑아

 

장민호 7번 국도 가사 노래듣기

 

장민호 7번 국도 가사 노래듣기

장민호 7번 국도 가사 노래듣기 아프니까 사랑이랬지 잊으려 애를 쓰니 더 보고 싶더라 7번국도 바닷길 따라 끝없는 나의 사랑길 해 뜨는 정동진에서 뜨겁게 사랑도 했지 미스터트롯 장

7505.tistory.com

이찬원 울엄마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철노래

 

이찬원 울엄마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철노래

이찬원 "울엄마" 가사 노래듣기 이찬원 "울엄마"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상철노래 살아 생전 불효한 자식 /못난 자식 걱정에 /정안수 떠놓고 잘되라고 빌던 울엄마 그 품속 그리워라 /먼 고향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