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빠시대 안성현 한번만 더 가사 노래듣기

오빠시대 안성현 한번만 더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성신 노래

섹시한 오빠! 안성현 주영훈이 우승후보라고 말한 안성현 기대가 되네요

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모습인가
헤이 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
그대의 눈빛 기억이 안나
이렇게 애원하잖아
헤이 조금만
내게 가까이 와봐

https://www.youtube.com/watch?v=kt7ois4eGu4 

멀어지는 나의
뒷모습을 보면은
떨어지는 눈물
참을수가 없다고
그냥 돌아서서
외면하는 그대의
초라한 어깨가 슬퍼
이젠 다시 볼수
없을거란 인사에
나의 눈에 고인
눈물 방울 흐르고
그대 돌아서서
외면하고 있지만
흐르는 눈물을 알아
이렇게 쉽게 끝나는 건가
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모습인가
헤이 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
그대의 눈빛 기억이 안나
이렇게 애원하잖아
헤이 조금만
내게 가까이 와봐
그대의 숨결 들리지 않아
마지막 한번만 더
그대의 가슴에
안기고 싶어

이뤄질수 없는
사랑이라 느껴도
헤어져야 하는
사랑인줄 몰랐어
그대 돌아서서
외면하는 이유를
말하여 줄수는 없나
이렇게 쉽게 끝나는 건가
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모습인가
헤이 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
그대의 눈빛 기억이 안나
이렇게 애원하잖아
헤이 조금만
내게 가까이 와봐
그대의 숨결 들리지 않아
마지막 한번만 더
그대 곁에 잠이 들고 싶어
헤이 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
그대의 눈빛 기억이 안나
이렇게 애원하잖아

 

[좋은음악] - 오빠시대 이현 내가 아는 한 가지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덕진 노래

 

오빠시대 이현 내가 아는 한 가지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덕진 노래

오빠시대 이현 내가 아는 한 가지 가사 노래듣기 오빠시대 이현 내가 아는 한 가지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덕진 노래 5tion의 멤버 샴푸의 요정 오빠! 최단시간에 올라잇! 우승 후보? 이 세상의 무

7505.tistory.com

[좋은음악] - 오빠시대 이동현 사랑 사랑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현식 노래

 

오빠시대 이동현 사랑 사랑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현식 노래

오빠시대 이동현 사랑 사랑 사랑 가사 노래듣기 오빠시대 이동현 사랑 사랑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현식 노래 성북동 록스타 오빠! 이동현! 철부지 어렸을땐 사랑을 몰라 세월이 흘러가면

7505.tistory.com

[좋은음악] - 오빠시대 윤희찬 무인도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추자 노래

 

오빠시대 윤희찬 무인도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추자 노래

오빠시대 윤희찬 무인도 가사 노래듣기 오빠시대 윤희찬 무인도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추자 노래 인간 사이다 오빠! 솟아라 태양아 어둠을 헤치고 찬란한 고독을 노래하라 빛나라 별들아 캄캄

7505.tistory.com

[자료자료] - 신한 운세 2023년 | 2023년 신한 은행 운세 | 2023년 신한은행 토정비결 | 신한은행 오늘의 타로 | 신한은행 오늘의 운세 | 2023년 신한생명 운세 | 2023년 무료 토정비결

 

신한 운세 2023년 | 2023년 신한 은행 운세 | 2023년 신한은행 토정비결 | 신한은행 오늘의 타로 | 신

신한 운세 2023년 신한 운세 2023년 | 2023년 신한 은행 운세 | 2023년 신한은행 토정비결 신한 운세 2023년 | 2023년 신한 은행 운세 | 2023년 신한은행 토정비결 | 신한은행 오늘의 타로 | 신한은행 오늘의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