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빠시대 이민욱 show 가사 노래듣기

오빠시대 이민욱 show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원준 노래

만찢남 오빠 잘생긴 오빠라고 하네요 

이번 오빠시대는 심사위원이 탈락해도 올라가는 길을 열어두었네요

지금 순간만 있는거야
난 주인공인거야
세상이라는 무대위에
show 룰은 없는거야
내가 만들어 가는거야
난 할 수 있을 거야

https://www.youtube.com/watch?v=51r6puqBxmY 

show끝은 없는거야
지금 순간만 있는거야
난 주인공인거야
세상이라는 무대위에
show 룰은 없는거야
내가 만들어가는 거야
난 할 수 있을 거야 언제까지나
내 주위를 스쳐간
그 누군가 말했지
우리네 화려한 인생은
일막의 쑈와 같다고
커튼이 내려진 텅 빈무대 뒤켠에
오늘도 또 하루를 사는 내가 있는거야
날 지켜봐줘 넌 모르는
멋진 내 모습을
늘 가려졌던거야
이젠 너에게 보여줄께
show 끝은 없는거야
지금 순간만 있는거야
난 주인공인거야
세상이라는 무대위에
show 룰은 없는거야
내가 만들어 가는거야
난 할 수 있을 거야
언제까지나 너와 함께
늘 기울여져
너를 위해 부르던 노래는
늘 묻혀왔던거야
이제 너에게 들려줄께
show 끝은 없는거야
지금 순간만 있는거야
난 주인공인거야
세상이라는 무대위에
show 룰은 없는거야
내가 만들어 가는거야
난 할 수 있을 거야
언제까지나 영원히
show 끝은 없는거야
지금 순간만 있는거야
난 주인공인거야
세상이라는 무대위에
show 룰은 없는거야
내가 만들어 가는거야
난 할 수 있을 거야
언제까지나 너와 함께

 

[좋은음악] - 오빠시대 이현 내가 아는 한 가지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덕진 노래

 

오빠시대 이현 내가 아는 한 가지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덕진 노래

오빠시대 이현 내가 아는 한 가지 가사 노래듣기 오빠시대 이현 내가 아는 한 가지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덕진 노래 5tion의 멤버 샴푸의 요정 오빠! 최단시간에 올라잇! 우승 후보? 이 세상의 무

7505.tistory.com

[좋은음악] - 오빠시대 이벼리 불놀이야 가사 노래듣기,원곡 옥슨 80 노래

 

오빠시대 이벼리 불놀이야 가사 노래듣기,원곡 옥슨 80 노래

오빠시대 이벼리 불놀이야 가사 노래듣기 오빠시대 이벼리 불놀이야 가사 노래듣기,원곡 옥슨 80 노래 손태진 잡으로 온 오빠! 저 들판 사이로 가면 내 마음의 창을 열고 두 팔을 벌려서 돌면 야

7505.tistory.com

[좋은음악] - 오빠시대 장우람 바람의 노래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용필 바람의 노래 노래 듣기

 

오빠시대 장우람 바람의 노래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용필 바람의 노래 노래 듣기

오빠시대 장우림 바람의 노래 가사 노래듣기 오빠시대 장우람 바람의 노래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용필 바람의 노래 노래 듣기 올라잇으로 첫 오빠시대 장우람 출연자 다음 무대로 진출하게 되

7505.tistory.com

[자료자료] - 이지함이 알려주는 무료 토정비결 2024년 2025년 2026년 2027년 2028년 2029년 무료운세

 

이지함이 알려주는 무료 토정비결 2024년 2025년 2026년 2027년 2028년 2029년 무료운세

이지함이 알려주는 무료 토정비결 이지함이 알려주는 무료 토정비결 2024년 2025년 2026년 2027년 2028년 2029년 무료운세 올해의 운세를 보고 나면 내년에는 아니면 그 이후 내 운세도 궁금하실텐데요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