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 수 없는 인생"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알 수 없는 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문세" 노래,"사랑의 콜센타"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얼마나 살아봐야 알까요 
정말 그런 날이 올까요 /시간을 되돌릴 순 없나요 /조금만 늦춰줄 순 없나요 
눈부신 그 시절 나의 지난날이 /그리워요 

youtu.be/uvLHDIkk6lw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얼마나 살아봐야 알까요
정말 그런 날이 올까요
시간을 되돌릴 순 없나요
조금만 늦춰줄 순 없나요
눈부신 그 시절 나의 지난날이
그리워요
오늘도 그저 그런 날이네요
하루가 왜 이리도 빠르죠
나 가끔은 거울 속에 비친
내가 무척 어색하죠
정말 몰라보게 변했네요
한때는 달콤한 꿈을꿨죠
가슴도 설레었죠
괜시리 하얀 밤을 지새곤 했죠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얼마나 살아봐야 알까요
정말 그런 날이 올까요
시간을 되돌릴 순 없나요
조금만 늦춰줄 순 없나요
눈부신 그 시절 나의 지난날이
그리워요
어쩐지 옛 사랑이 생각났죠
당신도 나만큼은 변했겠죠
그래요 가끔 나 이렇게 당신
땜에 웃곤 해요
그땐 정말 우리 좋았었죠
하지만 이대로 괜찮아요 충분히
사랑했죠
추억은 추억일 때 아름답겠죠
언제쯤 사랑을 다 알까요
언제쯤 세상을 다 알까요
얼마나 살아봐야 알까요
정말 그런 날이 올까요
아직도 많은 날이 남았죠
난 다시 누군가를 사랑 할테죠
알수없는 인생이라 더욱
아름답죠
언젠가 내 사랑을 찾겠죠
언젠가 내 인생도 웃겠죠
그렇게 기대하며 살겠죠
그런대로 괜찮아요
아직도 많은 날이 남았죠
난 다시 누군가를 사랑 할테죠
알 수 없는 인생이라 더욱
아름답죠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듣기,가사,원곡 김광석노래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듣기,가사,원곡 김광석노래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듣기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듣기,가사,원곡-김광석노래 세월은 그렇게 흘러 /여기까지 왔는데 /인생은 그렇게 흘러 /황혼에 ��

7505.tistory.com

임영웅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듣기,노래가사,원곡 이선희노래

 

임영웅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듣기,노래가사,원곡 이선희노래

임영웅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듣기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tv.kakao.com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