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 가사 노래듣기

[복면가왕 금지된 사랑],"연" 가사 노래듣기,(원곡 빅마마 노래)/빛났던 중저음/완벽한 정석의 무대

복면가왕 안성훈 대단하네요.  노래 짱

 

나조차 목이 메어와 /또 다시 찾아 온 아픔에 /힘겨워 해도 
기대 조차도 없는 사랑에 /그냥 한번 웃어봐 /아물지 않는 깊은 너의 빈자리 
보낼 수 없는 강한 나의 욕심에 /지쳐만 가는 너이기에 

tv.kakao.com/v/412385214

지금 어디있는지 아프지는 않는지

가슴 속에 담아 둔 말
전하고는 싶은데
도대체 넌 잡히지도
보이지도 않아

조금은 더 가까이

다가갈 순 없는지
가슴 깊숙히 차 오르는
너를 향한 마음에
그 어떤 말도 할 수 없는
인형 된 것 같아
아쉬운 맘 접어두고 날려보내도
사랑에 익숙한
나조차 목이 메어와
또 다시 찾아 온 아픔에
힘겨워 해도
기대 조차도 없는 사랑에
그냥 한번 웃어봐
아물지 않는 깊은 너의 빈자리
보낼 수 없는 강한 나의 욕심에
지쳐만 가는 너이기에
잡지도 못한 건
가슴 아파도 바보 같은 나라서

아쉬운 맘 접어두고 날려보내도
사랑에 익숙한 나조차
목이 메어와
또 다시 찾아 온 아픔에
힘겨워 해도
기대 조차도 없는 사랑에
그냥 한번 웃어봐
아물지 않는 깊은 너의 빈자리
보낼 수 없는 강한 나의 욕심에
지쳐만 가는 너이기에
잡지도 못한 건
가슴 아파도 바보 같은 나라서

모두다 한번 쯤은 겪는 일이라
처음엔 나도
아프지 않을 줄 알았어
하루하루 버텨가는 내 모습 보며
너란 사람 절대로 만날 수 없다고
아물지 않는 깊은 너의 빈자리
보낼 수 없는 강한 나의 욕심에
지쳐만 가는 너이기에
잡지도 못한 건
가슴 아파도 바보 같은 나라서

 

안성훈 공주님 가사 노래듣기

 

안성훈 공주님 가사 노래듣기

안성훈 공주님 가사 노래듣기 공주님 나의 공주님 영원히 아름다운 꽃이여 공주님 나의 공주님 내가 가장 사랑하는 공주님 당신을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가슴이 두근거려요 마법 같은 이 ��

7505.tistory.com

복면가왕 금지된 사랑, 복면가왕 안성훈,전부 너 였다 가사 노래듣기,원곡 노을 노래

 

복면가왕 금지된 사랑, 복면가왕 안성훈,전부 너 였다 가사 노래듣기,원곡 노을 노래

"전부 너 였다" 가사 노래듣기 <복면가왕 금지된 사랑>, "전부 너 였다" 가사 노래듣기,[원곡 노을 노래]/복면가왕 안성훈 어떻게 잊을까요 /어떻게 견뎌 낼까요 /나는 기도해요 /사랑이 우스운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