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자이니까" 가사 노래듣기

(복면가왕 숨은 그림찾기),"여자이니까" 가사 노래듣기,[원곡 키스 노래]

 

중독성 있는 음색을 보여준 숨은 그림찾기, 복면가왕 숨은 그림 찾기는 "칵테일 사랑"을 부른 가수 김정은하네요????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모든걸 쉽게 다 주면 /금방 싫증내는게 /남자라 들었어 

tv.kakao.com/v/412384861

도대체 알 수가 없어
남자들의 마음
원할 땐 언제고
다 주니 이젠 떠난대
이런적 처음이라고
너는 특별하다는
그 말을 믿었어
내겐 행복이었어
말을 하지 그랬어
내가 싫어졌다고
눈치가 없는 난
늘 보채기만 했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모든걸 쉽게 다 주면
금방 싫증내는게
남자라 들었어
틀린 말 같진 않아
다시는 속지 않으리
마음먹어 보지만
또다시 사랑에
무너지는게 여자야
말을 하지 그랬어
내가 싫어졌다고
눈치가 없는 난
늘 보채기만 했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오늘 우린 헤어졌어
부디 행복하라고
너보다 좋은 사람
만나길 바란다고
너도 다른 남자랑 똑같애
날 사랑한다 말할땐 언제고
솔직히 나
네가 잘 되는거 싫어
나보다 예쁜 여자 만나
행복하게 잘 살면 어떡해
그러다 날 정말
잊어버리면 어떡해
난 이렇게 힘든데
힘들어 죽겠는데
아직도 널 너무 사랑하는데
사랑을 위해서라면
모든 다 할 수 있는
여자의 착한 본능을
이용하지는 말아줘
한 여자로 태어나
사랑받고 사는게
이렇게 힘들고
어려울 줄 몰랐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보이스트롯 선율,산다는 건 가사 노래듣기,원곡 홍진영 노래

 

보이스트롯 선율,산다는 건 가사 노래듣기,원곡 홍진영 노래

"산다는 건"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트롯 #선율,산다는 건 가사 노래듣기,원곡 #홍진영 노래> 산다는 건 다 그런 거래요 /힘들고 아픈 날도 많지만 /산다는 건 참 좋은 거래요 오늘도 수고 많으��

7505.tistory.com

선율 꽃 가사 노래듣기,장윤정노래,보이스 트롯

 

선율 꽃 가사 노래듣기,장윤정노래,보이스 트롯

선율 꽃 가사 노래듣기, 장윤정노래,보이스 트롯 업텐션 선율 꽃 미성의 목소리 대박 예감입니다. 여자 목소리,높은 고음 업텐션이 이번 주 이슈1위 입니다. 마성의 매력을 가진 선율, 13개 크�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