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 겨울의 찻집 가사 노래듣기

트롯신이 떴다 장보윤,그 겨울의 찻집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용필 노래

아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 /그대 나의 사랑아 /아름다운 죄 사랑때문에 

tv.kakao.com/v/414175555

바람속으로 걸어갔어요
이른 아침의 그 찻집
마른 꽃 걸린 창가에 앉아
외로움을 마셔요
아름다운 죄 사랑때문에
홀로 지샌 긴 밤이여
뜨거운 이름 가슴에 두면
왜 한 숨이 나는 걸까
아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
그대 나의 사랑아
아름다운 죄 사랑때문에
홀로 지샌 긴 밤이여
뜨거운 이름 가슴에 두면
왜 한 숨이 나는걸까
아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
그대 나의 사랑아

 

트롯신 떴다 장보윤,꼬마인형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진희 노래

 

트롯신 떴다 장보윤,꼬마인형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진희 노래

트롯신 떴다 장보윤 트롯신 떴다 장보윤,꼬마인형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진희 노래 tv.kakao.com/v/413784319 그날밤 황홀한 시간을 난 잊을수가 없어요 세상에 태어나서 맨 처음 당신을 

7505.tistory.com

트롯신이 떴다 장보윤,영동부르스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연자 노래

 

트롯신이 떴다 장보윤,영동부르스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연자 노래

트롯신이 떴다 장보윤 트롯신이 떴다 장보윤,영동부르스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연자 노래 tv.kakao.com/v/412862317 헤어지기 싫어서 애태우던 그 날 밤 피 눈물에 얼룩진 그대의 모습 어

7505.tistory.com

귤의 음식궁합,귤궁합,귤상극,귤과같이 먹으면 좋은음식,귤과맞지않은음식

 

귤의 음식궁합,귤궁합,귤상극,귤과같이 먹으면 좋은음식,귤과맞지않은음식

귤의 음식궁합 귤의 음식궁합,귤궁합,귤상극,귤과같이 먹으면 좋은음식,귤과맞지않은음식 귤을 많이 먹는 계절이 왔네요. 마트에 귤상자를 보면 벌써 군침이 도는 것은 귤 특유의 새콤달콤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