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바일 티스토리 광고 안나옴

모바일 티스토리 광고 안나옴 증상!  티스토리 에러 티스토리 애드센스

 

갑자기!  왜!  광고가 나오지 않을까?

그리고 티스토리 광고 수입도 말도 안되게 줄고?

제가 뭔가 잘못 만졌나?

하루 종일 고민 했지만 아무것도 건들지 않았는데

애드센스 수입이 완전히 나오지를 않아서

올린 글에 문제가 있나 보아도 그런 것은

없고 이렇게 손 놓고 있었는데 말이죠!

컴퓨터에는 여전히 광고가 있어서

완전히 제 잘못인가 너무 너무 속상했죠!

저는 모바일에서 제 티스토리는 거의 안보았는데

스마트폰을 보는 순간!!

뭔가 구글과 티스토리 회사 중에서 뭔가 잘못 건드려

광고 달리는 부분이 다 사라진 겁니다.

제 잘못이 아니고 회사의 잘못 아니면 구글과 티스토리와의

뭔가 이유가 있는 듯 합니다!

이런 경우 고쳐지기는 하는 것 같은데 그게 언제가 될 지

공지라고 해주면 좋을텐데  모두들 깜짝 놀라고 계시겠네요!!!

 

티스토리에서 광고 정상화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니 기다려 봐야겠네요

장수습관 | 늙고 싶지 않다면, 오래살고 싶다면, 하버드 의대가 입증한 늙지 않는 습관, 노화의 종말

 

장수습관 | 늙고 싶지 않다면, 오래살고 싶다면, 하버드 의대가 입증한 늙지 않는 습관, 노화의

늙지 않는 습관 장수습관 | 늙고 싶지 않다면, 오래살고 싶다면, 하버드 의대가 입증한 늙지 않는 습관, 노화의 종말 최근 장수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실제로 장수식품, 장수비법,

7505.tistory.com

곤약다이어트 | 곤약다이어트부작용 | 곤약부작용 | 곤약젤리 부작용 | 이국주다이어트 | 바다다이어트 | 소녀시대다이어트 | 클라라다이어트 | 곤약 효능

 

곤약다이어트 | 곤약다이어트부작용 | 곤약부작용 | 곤약젤리 부작용 | 이국주다이어트 | 바다다

곤약다이어트 곤약다이어트 | 곤약다이어트부작용 | 곤약부작용 | 곤약젤리 부작용 | 이국주다이어트 | 바다다이어트 | 소녀시대다이어트 | 클라라다이어트 | 곤약 효능 곤약쌀,곤약밥,곤약볶음

7505.tistory.com

2022년 무료 운세,2022년 무료 토정비결,2023년 2024년 2025년 무료운세,무료 꿈해몽 완전 무료!

 

2022년 무료 운세,2022년 무료 토정비결,2023년 2024년 2025년 무료운세,무료 꿈해몽 완전 무료!

2022년 무료 운세 2022년 무료 운세,2022년 무료 토정비결, 2023년 2024년 2025년 무료운세,무료 꿈해몽 완전 무료! 무료 운세 사이트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료로 보는 사이트이니까 걱정하지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