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팝송명곡100곡] 호텔 캘리포니아 / 이글스 가사와 듣기






어두운 사막의 고속도로에서 내 머리에 바람을 냉각
colitas의 따뜻한 냄새, 공기를 통해 상승
최대 앞두고 거리에서, 나는 반짝이는 빛을 보았다
머리가 무거운 성장하고 내 시야는 희미 성장
나는 밤을 중단했다
저기 그녀가 출입구에 서 있었다;
나는 임무 벨을 듣고
그리고 나는 나 자신에게 생각했다
이 천국이 될 수 또는이 지옥이 될 수
그런 다음 그녀는 촛불을 조명 그리고 그녀는 나에게 길을 보여 주었다
복도 아래로 목소리가 있었다
나는 그 말을 듣고 생각 ...

호텔 캘리포니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러한 아름다운 곳 (사랑스러운 장소)
이러한 사랑스러운 얼굴
호텔 캘리포니아에 충분한 공간을
올해의 모든 시간 (년마다)
당신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마음은 티파니 트위스트, 그녀는 메르세데스 굴곡을 가지고
그녀는 꽤, 꽤 많은 남자를 가지고 그녀는 친구를 호출
그들이 안뜰에 춤을 어떻게, 달콤한 여름 땀.
어떤 춤은 잊지 어떤 춤을 기억

그래서, 선장 호출
나에게 내 와인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그는 우리가 1969년 때문에 여기에 정신을 가지고 havent 한 고 말했다
그리고 아직도 그 목소리가 멀리에서 전화하는
한밤중에 일어나
그냥 그 말을 듣고 ...

호텔 캘리포니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러한 아름다운 곳 (사랑스러운 장소)
이러한 사랑스러운 얼굴
그들은 호텔 캘리포니아에서 그것을 살아
무슨 좋은 놀람 (얼마나 좋은 놀람)
당신의 알리바이를 가져

천장에 거울,
얼음에 분홍색 샴페인
그리고 그녀는 우리는 우리 자신의 장치로, 여기에 모든 단지 포로 말했다
그리고 마스터 챔버에서,
그들은 잔치에 모여
그들은 강철 나이프로 찔러
그러나 그들은 단지 캔트 짐승을 죽일

마지막으로 기억 나는 건, 내가했다
문에 대한 실행
내가 다시 통과를 찾아야했다
내가 전에 있던 곳으로
휴식, 밤 남자는 말했다
우리는받을 프로그래밍된다.
당신은 체크 아웃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을,
하지만 당신은 떠날 수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