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핸드크림 활용법

핸드크림 활용법,쓸수록 유용한 핸드크림 사용법,생활꿀팁,생활의지혜

 

선물하기 싸고 괜찮은 것이 핸드크림입니다.  그런데 핸드크림을 사서 쓰다가 남는 것이 많은데 대부분 유통기한이 지나면 버리는게 일반적 상식이었습니다.  그런데 안쓴 핸드크림이 생각보다 다양하게 쓰이는 것이 많아 버리면 안된다고 합니다. 김서림 방지 유리 얼룩 제거 스티커자국제거 헤어로션 크린징오일 광택유지 정전기방지 정말 다양한 쓰임이 있다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KnM3NBnLc 

쓰지 않는 핸드크림을 일상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1. 비상시 클렌징 오일 대용으로 사용

클렌징 오일이 떨어졌거나 외출 도중 갑자기 화장을 지워야 할 때 핸드크림을 활용해보세요. 핸드크림을 얼굴에 바른 뒤 화장솜으로 살살 닦아주면 클렌징 오일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이후 클렌징 솝으로 2차 세안을 해주면 화장을 말끔하게 지울 수 있습니다. 

2. 제모, 면도크림 대용으로 사용

쉐이빙 폼이 없다고 그냥 면도를 했다가는 면도날에 베일 수 있습니다. 이때 유분기가 많은 핸드크림을 바른 후 면도하면 상처 없이 깔끔하게 면도를 할 수 있는데요. 다리나 겨드랑이 제모를 할 때에도 핸드크림을 활용하면 피부 자극을 줄여주고 보습력을 높여줍니다.

3. 헤어 에센스로 활용
:젖은 상태의 머리카락 끝부분에 핸드크림을 소량 바르면 헤어 에센스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핸드크림을 소량 손에 짜서 골고루 바르면 푸석해진 모발이 부드러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대부분의 핸드크림은 향이 가미되어 있기 때문에, 향수를 바른 듯한 느낌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두피에 핸드크림을 바르면 모공을 막을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4. 정전기 방지
스타킹을 신은 후 치마를 입으면 정전기 때문에 놀랄 때가 있습니다. 이때 스타킹을 신은 다리 위에 핸드크림을 소량 발라주면 정전기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5. 가죽 가방 얼룩 제거, 광택 유지
:핸드크림은 유분이 많기 때문에 가죽으로 된 지갑이나 가방, 구두 등 가죽 제품 얼룩을 쉽게 제거합니다.  헝겊에 핸드크림을 소량 묻혀서 바르면 가죽 제품을 닦아내면 고유의 광택이 살아납니다.

6. 풋 크림 대용으로 사용
발뒤꿈치에 까슬까슬한 각질이 생기면 스타킹 올이 쉽게 나가는데요. 이때 핸드크림을 잘 스며들도록 발라주면 풋 크림을 바른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잠들기 전 남은 핸드크림을 바르고 수면양말을 신으면 보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데요. 같은 원리로 손에 각질이 많을 때에도 일주일에 한두 번 스크럽 제품 사용 후 핸드크림을 듬뿍 바르고 장갑을 끼고 있으면 촉촉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7. 화장실 거울 얼룩 제거
:화장실 청소를 한 후에도 거울 얼룩이 잘 지워지지 않을 때 남은 핸드크림을 소량 묻혀 닦아내면 핸드크림 속 유분이 얼룩을 녹여 깨끗해집니다.

8. 핸드크림이 없을 때 활용
유분이 많이 함유된 겨울용 크림을 바르면 되는데요. 철지나 사용하지 않는 화장품이나 유분기가 강해 얼굴에 쓰기 부담되는 제품을 손이나 발에 듬뿍 바르면 됩니다. 손을 씻은 후나 건조함을 느낄 때 수시로 발라주면 되는데요. 핸드크림을 바를 땐 손등에 덜어낸 다음 손등끼리 서로 비빈 뒤 손바닥으로 감싸줍니다. 이후 손등과 손등, 손등과 손바닥, 손바닥과 손바닥 순으로 바른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마무리합니다. 물론, 개봉 후 1년이 지났거나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은 손에도, 발에도 바르지 말고 망설임 없이 쓰레기통으로 버려야 피부과 진료비 지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감 부작용,감 상극음식,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궁합

 

감 부작용,감 상극음식,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궁합

감 부작용 감 부작용,감 상극음식,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궁합 가을이 되고 겨울이 다가오다 보니 감이 마트에 많이 나왔더군요. 그래서 단감 홍시 곶감 이런 감에 대해서 생각을

7505.tistory.com

섬유유연제 사용법,섬유유연제 건조기,섬유유연제 헹귬,식초

 

섬유유연제 사용법,섬유유연제 건조기,섬유유연제 헹귬,식초

섬유유연제 사용법 섬유유연제 사용법,섬유유연제 건조기,섬유유연제 헹귬,식초 무심코 사용되는 섬유유연제가 내가 입고 있는 옷들을 망가버릴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저도 섬유유

7505.tistory.com

고구마 상극음식! 고구마와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 고구마 궁합음식! | 고구마와 우유 고구마와당뇨

 

고구마 상극음식! 고구마와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 고구마 궁합음식! | 고구마와 우유 고구

고구마 상극음식! 고구마 상극음식! 고구마와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 고구마 궁합음식! | 고구마와 우유 고구마와당뇨 겨울에는 고구마가 제철입니다. 그런데 고구마를 먹을 때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