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민우


가수 김민우 대표곡 사랑일뿐이야








김민우 사랑일뿐이야로 정말 유명했던 가수

김민우 그의 방송 출연에 감사하며 포스팅을 시작한다.


24일날 방송한 복면가왕에는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김민우를 볼 수 있었는데 방송에는 많이 나오지 않았는데

그의 노래는 아직도 많은 사람의 입을 통해 전해지고 있다니

그 노래의 주인공의 노래를 다시 듣게 되어 너무 반가웠네요.


과거 입영 열차 안에서, 사랑일뿐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김민우

 김민우는 가수로서 인정받은지 얼마 되지 않아 군대를 가게 되었고 

제대후 노래를 지속적으로 발표하였지만  실패했다네요.

그 유명한 서태지와 아이들의 출연이 계기가 된 듯


그래서 김민우는 가수로서의 꿈을 키우지 못하고 자동차 딜러로서의 

제 2의 생활을 하고 있다고해요.,  최근 10년 근속상을 수상하게 

되었다죠.. 그러한 그가 노래를 부르고 싶다는 마음을 

다시 품고 복면가왕에 나왔죠. . 비행기 가면을 쓰고 노래하는 그

의 마음은 감동 그 자체일 듯 했죠. 저 역시 감동했으니까요.


비슷한 나이의 김현철은 그가 김민우라는 것을 그의 목소리를

듣고 알았다니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복면가왕 김민우 김민우 그의 지나간 노래가 다시 듣고 싶네요.


그리고 새로운 노래로 다시 한번 가수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해요.




나를 어떻게 생각 하냐고 

너는 내게 묻지만 대답하기는 힘들어 

너에게 이런 얘길 한다면 

너는 어떤 표정 지을까 


언젠가 너의 집 앞을 비추던 

골목길 외등 바라보며 

길었던 나의 외로움의 끝을 

비로소 느꼈던 거야 


그대를 만나기 위해 

많은 이별을 했는지 몰라 

그대는 나의 온몸으로 부딪혀 

느끼는 사랑일 뿐야 


나를 어떻게 생각 하냐고 

너는 내게 묻지만 대답하기는 힘들어 

너에게 이런 얘길 한다면 

너는 어떤 표정 지을까 


언젠가 너의 집 앞을 비추던 

골목길 외등 바라보며 

길었던 나의 외로움의 끝을 

비로소 느꼈던 거야 


그대를 만나기 위해 

많은 이별을 했는지 몰라 

그대는 나의 온몸으로 부딪혀 

느끼는 사랑일 뿐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