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용 잊혀진 계절 듣기


10월이면 듣게되는 이용 잊혀진 계절 듣기 가사


이용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우... 우... 우....

지금도 기억하고 있어요 시월의 마지막 밤을

뜻모를 이야기만 남긴채 우리는 헤어졌어요



그날의 쓸쓸했던 표정이 그대의 진실인가요

한마디 변명도 못하고 잊혀져야 하는 건가요

언제나 돌아오는 계절은 나에게 꿈을 주지만

잊을 수 없는 꿈은 슬퍼요 나를 울려요



우... 우... 우....

그날의 쓸쓸했던 표정이 그대의 진실인가요

한마디 변명도 못하고 잊혀져야 하는 건가요

언제나 돌아오는 계절은 나에게 꿈을 주지만

이룰 수 없는 꿈은 슬퍼요 나를 울려요




벌써 10월의 마지막라이니~~~~

세월 참 빠르네요.  방송이 시끌 시끌 하니

온통 그 곳에 모두 집중하다가 10월 이 좋은

계절을 만끽할 생각 조차 못했네요.


이용 잊혀진 계절 듣기 한번 해 보세요.

10월이면 생각나는 노래


제가 만약 노래를 지을 수 있다면

잊혀진 계절 같은 그 계절이면

생각나는 노래를 만들고 싶네요.


지금도 기억하고 있어요.

10월의 마지막 밤을


내일이면 그 밤이 찾아오네요.

저에게도 그런 잊혀지지 않은

추억이 있었으면 좋으련만

노래만 들으면서 

내일 보내야겠죠.


이용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