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문세 사랑이 지나가면 노래듣기


이문세 사랑이 지나가면를 예전에 듣기는 하였는데 

오늘 판타지 듀어에서

어느 중학생이 부르는 노래를 들으며 예전의 그 노래를

들었던 마음을 다시 느껴 보네요.


이문세 사랑이 지나가면

그 사람 나를 알아도 나는 기억을 못합니다.

이 가사가 마음에 와 닿던 순간이 누구에게나

한번쯤 있을테니 가사 하나 하나가 애절하게

다가오네요.



이문세 사랑이 지나가면


그 사람 나를 보아도 나는 그 사람을 몰라요

두근 거리는 마음은 아파도 이젠 그대를 몰라요


그대 나를 알아도 나는 기억을 못합니다

목이 메어와 눈물이 흘러도 사랑이 지나가면


그렇게 보고싶던 그 얼굴을 그저 스쳐 지나면

그대의 허탈한 모습속에 나 이제 후회없으니..


그대 나를 알아도 나는 기억을 못합니다

목이 메어와 눈물이 흘러도 사랑이 지나가면..


그렇게 보고싶던 그 얼굴을 그저 스쳐 지나면

그대의 허탈한 모습속에 나 이제 후회없으니..


그대 나를 알아도 나는 기억을 못합니다

목이 메어와 눈물이 흘러도 사랑이 지나가면..

사랑이 지나가면


이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