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서희 내 나이가 어때서 가사 노래듣기,오승근노래,보이스트롯

트로트 샛별 방서희, 정읍에서 트로트 공주라고 하네요.  근데 이 소녀가 연예인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어린 소녀가 트롯의 맛을 제대로 보여주는 무대, 대단한 실력을 가진 소녀가 등장했네요.  정동원 처럼 인기 끌수도 있을 듯  어른 보다도 잘하네요. 노래와 성격이 좋다는 남진님의 칭찬, 왕관 받기 딱 좋은 노랜데~, 11살 방서희의 11크라운 PASS , 당당한 소녀의 트롯 도전 방서희님을 응원합니다

 

야 야 야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에 나이가 있나요
마음은 하나요
느낌도 하나요
그대만이 정말 내 사랑인데
눈물이 나네요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어느 날 우연히 거울 속에 비춰진
내 모습을 바라보면서
세월아 비켜라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야 야 야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에 나이가 있나요
마음은 하나요
느낌도 하나요
그대만이 정말 내 사랑인데
눈물이 나네요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어느 날 우연히 거울 속에 비춰진
내 모습을 바라보면서
세월아 비켜라
내 나이가 어때서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인데

 

tv.kakao.com/v/41121324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