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형래  영영 가사 노래듣기,보이스트롯,나훈아노래

레전드 코미디언 심형래의 보이스 트롯 도전 너무 반가웠답니다.  원 투 흰눈사이로 달릴까 말까  유행어로 시작한 도전의 아이콘 심형래님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긴장하는 심형래 ,심사위원도 긴장하였답니다.  돌아온 영구의 도전 매력적인 전자 트럼펫으로 시작하는 무대 코미디언이 아닌 인간 심형래의 무대 그의 도전이 진지합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진지한 모습  분위기 바꿔서 흥미롭게 부르십니다. 영영을 트럼펫으로 부르는데 너무 멋졌답니다.  노래는 18세 순이를 불렀답니다.  너무 너무 떨렸다는 심형래님,혜은이님은 트럼펫 연주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고 하니 진정성이 느껴집니다. 10개의 크라운으로 탈락하셨는데 너무 떨려서 음정이 흔들렸던게 원인인듯 합니다.  가야해 가야해 나는 가야해 /순이 찾아 가야해 누가 이런 사랑을 /본적이 있나요 /나이는 18세 /이름은 순이 

 

tv.kakao.com/v/411212900

 

살구꽃이 필때면
돌아온다던
내 사랑 순이는
돌아올줄 모르고
서쪽하늘 문틈새로
스며드는 바람에
떨어진 꽃냄새가
나를 울리네
가야해 가야해
나는 가야해
순이 찾아 가야해
가야해 가야해
나는 가야해
순이 찾아 가야해
누가 이런 사랑을
본적이 있나요
나이는 18세
이름은 순이
가야해 가야해
나는 가야해
순이 찾아 가야해
가야해 가야해
나는 가야해
순이 찾아 가야해
누가 이런 사랑을
본적이 있나요
나이는 18세
이름은 순이
나이는 18세
이름은 순이

 

[심형래의 도전과 결과 정리]

코미디계 대부 심형래가 보이스트롯에 출연한다.  심형래는 영구 없다라는 유행어로 한 획을 그었던 코미디언이다. ‘코로나19로 인해 행사무대가 많이 사라지며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고 한다. 이에 보이스트롯을 새로운 인생 도약의 발판으로 삼고자 출연을 결심했다.  심형래는 방송 최초 전자 트럼펫 연주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위트 넘치는 트로트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심사위원 혜은이는 “심형래 씨 무대에 눈물이 날 뻔했다. 아픔이 전해지는 무대였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노래는 18세 순이를 불렀다.  너무 너무 떨렸다는 심형래, 10개의 크라운으로 탈락하셨는데 너무 떨려서 음정이 흔들렸던게 원인인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