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상인 몇 미터 앞에 두고 가사 노래듣기,보이스트롯,김상배노래

다재다능 무슬엔터테인먼트 이상인의 도전, 25년차 명품 액션 배우인 이상인의 보이스 트롯 도전을 응원합니다.  이상인의 무슬 실력은 아직도 변함없는 듯 합니다.  너무 멋진 무슬 연기 모두 놀랐네요.  노래와 더블어 무슬 연기를 함께 보여준 이상인님의 무대 정말 기대하고 보았답니다.  애절한 보이스, 많은 연예인들이 무대가 정말 그리웠을 것 같아요.  오랜만의 방송 출연 열심히 연습한 듯한 이상인님의 노래, 이상인님을 응원합니다.  키가 너무 낮아서 맛이 나지 않았다고는 했으나 남진,진성님 모두 칭찬하시네요. 1라운드 통과시 세째를 갖고 싶다고 하는 아내의 말을 전했네요. 하지만  7크라운으로 탈락했답니다.   1라운드인데 너무 벽이 높네요.

나는 그냥 돌아설 수밖에 없었다 /그 사람을 바로 몇 미터 앞에다 두고 

 

사랑했던 그 사람을
몇 미터 앞에다 두고
나는 나는 말 한마디
끝내 붙일 수 없었다
마주 앉은 사람이
누구인지 몰라도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나는 그냥
돌아설 수밖에 없었다
그 사람을 바로
몇 미터 앞에다 두고

그리웠던 그 사람을
몇 미터 앞에다 두고
하고 싶은 말 한마디
끝내 붙일 수 없었다
마주 앉은 사람이
누구인지 몰라도
행복해하는 웃음소리에
나는 그냥
돌아설 수 밖에 없었다
그 사람을 바로
몇 미터 앞에다 두고
그 사람을 바로
몇 미터 앞에다 두고

 

tv.kakao.com/v/411212955

이상인 : '몇 미터 앞에 두고' 가사 노래듣기,보이스트롯-김상배노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