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찬원 떠나는 님아 가사 노래듣기

최근에 팬 분 중에 지인을 떠나 보냈다고 하면서 그 분에게 보내는 노래로 떠나는 님아를 불렀답니다.  이찬원의 점수는 100점이라고 합니다.  이찬원의 진심이 느껴지는 노래 /팬이 들었으면 아마 감동 받았을 것 같습니다.

 

tv.kakao.com/v/411190559

가려거든 울지 말아요
울려거든 가지 말아요
그리워 못 보내는 님
못잊어 못 보내는 님
당신이 떠나고나면
미움이 그치겠지만
당신을 보내고나면
사랑도 끝이 난다오
님아 못잊을 님아
님아 떠나는 님아
두눈에 가득 이슬이 맺혀
떠나는 나의 님아
가려거든 울지 말아요
울려거든 가지 말아요
그리워 못 보내는 님
못잊어 못 보내는 님

님아 못잊을 님아
님아 떠나는 님아
두눈에 가득 이슬이 맺혀
떠나는 나의 님아
가려거든 울지 말아요
울려거든 가지 말아요
그리워 못 보내는 님
못잊어 못 보내는 님
못잊어 못 보내는 님

 

이찬원 떠나는 님아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여신6  특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