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미려 애모 가사 노래듣기,김수희노래,보이스트롯

개그우먼 김미려의 보이스트롯 도전, 소울 충만 보이스  보이스트롯 무대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떨리는 목소리, 무대를 진지하게 임하는 그녀의 진심이 느껴지는 무대였답니다. 노래 중에 김연자님이 잘한다는 칭찬이 더 그녀의 노래에 집중하게 했습니다.  혜은이님이 조절하며 마무리 잘했다는 칭찬, 찐팬 남진님 등장, 김미려의 매력에 빠진 남진님, 김연자님이 흠이 없었다고 합니다. 극찬 극찬,12 크라운으로 PASS

 

그대 가슴에 얼굴을 묻고
오늘은 울고 싶어라
세월의 강 넘어 우리 사랑은
눈물 속에 흔들리는데
얼만큼 나 더 살아야
그대를 잊을 수 있나
한 마디 말이 모자라서
다가설 수 없는 사람아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여자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남자여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 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여자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남자여
당신은 나의 남자여

 

tv.kakao.com/v/4112131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