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의 콜센타 20회

사랑의 콜센타 20회에서는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고 해서 방송 전부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자신을 이 자리까지 오게 해던 노래 막걸리 한 잔을 들은 영탁이 눈물을 흘리며 오열했다고 하니 그 무대가 말로는 데스매치라고는 하지만 선배에게 감사하는 후배들의 무대라고 해야 할 듯 합니다.  영탁의 눈물에 임영웅도 눈물을 흘렸으며  장민호 역시 눈물을 흘렸다고 하니 벌써 부터 오늘의 사랑의 콜센타 20회가 기다려 집니다.      임영웅은 선배들과의 데스매치를 위해 100점 선곡을 했다니 임영웅의 무대도 기대가 되고 방송에서 최근에 보지 못한 오승근,김범룡의 출연으로 더 화제가 될 듯 합니다. 

개인의 사사로운 생각이나 감정이 아닌 오직 노래방 기계가 점수를 판가름하는 사랑의 콜센타 데스매치에는 이긴 팀도 진팀도 훈훈한 무대가 될 듯 합니다.  그러나 TOP6가 연속 고득점을 터트렸다는 후문,  그래서 노래방 기계를 불신하는 웃음이 나오는 장면도 나온 다고 합니다.  정통트롯 대선배와 임영웅의 대결도 너무 기대가 되고 귀염둥이 정동원이 누구와 데스매치를 할 지도 저 역시 기대가 많이 됩니다.  트롯으로 뭉친 12인의 트롯 사랑 엄청 기대 하며 보게 될 듯합니다.  역대급 귀호강 사랑의 콜센타 20회 본 후에 다시 한번 포스팅으로 본방 사수 알려 드리겠습니다.   귀호강 눈호강 사랑의 콜센타 20회  대박 시청률 예감

정동원&박구윤 대결 -정동원:잠깐만 /박구윤:사랑은 나비인가 봐
임영웅&조항조 대결-임영웅:나는 울었네 /조항조:가인
영탁&강진 대결-영탁:연하의 남자 /강진:찐이야

이찬원&진시몬 대결-이찬원:저 꽃 속에 찬란한 빛이 /진시몬:잃어버린 정
장민호&오승근 대결-장민호:우지마라 /오승근:맞다 맞다 니 말이 맞다
김범룡&김희재 대결-김희재:사랑님 /김범룡:준비없는 이별

 

'TOP6'&'오승근,진시몬,김범룡,박구윤,강진,조항조' 데스매치-사랑의 콜센타 20회:영탁,장민호,임영웅 눈물(오열)

영탁 막걸리 한잔 가사 노래듣기

 

영탁 막걸리 한잔 가사 노래듣기

영탁 막걸리 한잔 가사 노래듣기 아빠처럼 살긴 싫다며 가슴에 대못을 박던 못난 아들을 달래주시며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온동네 소문 났던 천덕꾸러기 막내아들

7505.tistory.com

임영웅 '나는 울었네'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손인호 노래

 

임영웅 '나는 울었네'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손인호 노래

임영웅 '나는 울었네'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의 정통 트롯 나는 울었네, 조항조님과 한판 대결,임영웅이 불러 더 애절한 노래,사랑의 콜센타 100점 맞았네요. tv.kakao.com/v/411552633 나는 몰랐네 ��

7505.tistory.com

강진 '찐이야'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영탁노래

 

강진 '찐이야'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영탁노래

강진 '찐이야' 가사 노래듣기 영탁의 옷을 입고, 영탁의 노래를 부르며, 영탁과 같은 춤을 춘 강진을 보고 영탁이 엄청 감동 먹었을 듯 합니다. 선배의 사랑이 대단합니다. 영탁이 큰 절을 하며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