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과부작용

사과부작용,사과씨,사과갈변,사과보관법,사과의 모든 것,사과 상식

달콤새콤 맛있는 사과를 먹을 때는 모르고 있었는데 막상 사과에 대해 쓰려니까 주의할 점이 있을까 생각하고 있었던 중요한 사실들이 많더군요.  사과씨에 대한 것을 모르고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정말 큰일 날 뻔 했어요.  그리고 사과는 다른 과일과 함께 보관하면 안된다는 사실도 처음 알게 되었네요.   그 밖의 중요한 사실은 동영상 한번 보세요.  많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비타민건강TV 직접가셔서 건강정보 많이 시청해 보세요

www.youtube.com/playlist?list=PLDFQHnZsB5f4UTgbWOgolBJIjGog3vlBh

youtu.be/Nm7DEZkkHd0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 토정비결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달도 남지 않았으니 세월 참 빠르다는

7505.tistory.com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이랑 같이 먹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함께 먹어서 문제가 되는 음식은 감이

7505.tistory.com

영탁 테스형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사랑의 콜센타

 

영탁 테스형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사랑의 콜센타

영탁 테스형 가사 노래듣기 영탁 테스형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사랑의 콜센타 아 테스형 아프다 /세상이 눈물 많은 나에게 /아 테스형 소크라테스형 세월은 또 왜 저래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