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SM 섭취량,MSM섭취시간,MSM복용밥법

MSM 복용법에 관한 궁금한 것이 있어서 저도 찾다 옮겨 왔습니다.  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SM을 얼마만큼 먹어야 하나요?"
수년 동안 수천 명의 환자가 하루에 2~8g까지 복용해서 치료 효과를 경험했다. 일반적인 건강 유지를 위해서는 2g 가량이 적당하다. 하지만 치료 효과를 경험하기 위해서는 3~4g이나 그 이상이 필요할 수도 있다. 일부 환자는 상태에 따라 하루에 40~60g까지의 복용량을 권장한다. 이를 통해 치유의 반응이 더욱 빨라지고 증상이 재발할 가능성이 줄어드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저는 환자가 아니고 MSM은 처음인데 어떻게 시작하죠?"
낮은 양으로 시작해서 천천히 늘려나가라. 그러면 2~3주안에 최적의 섭취량을 알 수 있게 된다. 많은 사람이 하루 2g으로 시작해서 며칠 후에 1~2g을 더 늘린다. MSM의 양을 늘렸다면 하루에 두 번 복용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몸이 MSM에 익숙해질 것이다. 이 권장사항은 수년 간의 임상 경험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MSM을 너무 많이 먹으면 어떻게 되나요?"
너무 많이 먹음 위장이 조금 불편하거나 대변이 잦아질 수 있다. 그럴때는 양을 줄여라. 한번에 많은 양을 먹기 보다 하루에 두 번이나 세 번에 나눠서 복용하면 위장 반응이 줄어든다. 강도 높은 훈련을 하는 운동 선수나 보디빌더들은 운동 전후로 5g 이상의 MSM을 복용 후 체력이 향상되고 근육 통증이 줄어들었다. 


"MSM은 공복에 먹나요? 아님 식사와 함께 먹나요?"
위장에 음식이 어느 정도 있을때가 가장 좋다. MSM는 몸속의 에너지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는 먹지 않는게 좋다.


"MSM은 얼마나 빨리 효과를 느낄 수 있나요?"
개인차가 있다. 어떤 사람은 먹기 시작한 다음 날부터 통증이 상당히 줄어든 것을 느낀다. 어떤 사람은 눈에 띄는 개선에 이르기까지 한 달이 걸리기도 한다.


"MSM, 안전한가요?"
MSM은 물 만큼 안전한 물질이다. 압도적인 대다수 사람에게 매우 안전하다. 지금까지 심각한 부작용에 대해서 들어보지 못했다. MSM은 비타민C와 비슷한 특성이 있다. 우리 몸이 더 많이 요구하면 허용치도 높아진다. 즉 심한 감기나 독감을 앓고 있다면 더 많은 비타민C와 MSM을 먹어야 한다.


"MSM을 오래 섭취해도 되나요?"
20년 이상 MSM을 복용한 환자들이 다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복용한 사람들에게는 감기와 바이러스성 감염이 더 적게 나타난다. 어떤 경우든 MSM은 장기간 복용할 수 있다.


"저는 약물치료를 받는데 MSM을 먹어도 되나요?"
MSM은 의학적 치료를 지원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이다. 오랜 임상 결과 어떤 처방약에도 방해가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MSM의 치유 효과는 처방약을 줄이고 완전히 약물을 중단할 수 있게 해준다.


"임신한 여성이 MSM을 써도 안전하가요?"
임상 결과 MSM은 임신한 여성에게도 안전하다.


"어린이가 MSM을 먹어도 되나요?"
많은 어린이가 아무 문제 없이 MSM을 복용한다. 그 중 일부는 아주 많은 양을 복용한다.


"물에 타먹어도 되나요?"
더 많은 용량을 복용하면서 많은 캡슐을 삼키고 싶지 않다면 MSM을 녹여 먹는 방법이 매우 유용하다. 증류수, 생 등 일반적인 물에 녹여서 마시면 된다. 열이 MSM에 영향을 끼치지 않기 때문에 커피나 차에 넣어 마셔도 된다. 그 외에 주스나 어떤 음료도 가능하다.우유나 탄산음료는 권하지 않는다.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무료오늘의운세,무료주간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무료오늘의운세,무료주간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 보러가자 2021년이 얼마남지 않아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한번 올려 봅니다. 저도 보고 제 사이트

7505.tistory.com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 토정비결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달도 남지 않았으니 세월 참 빠르다는

7505.tistory.com

사과부작용,사과씨,사과갈변,사과보관법,사과의 모든 것,사과 상식

 

사과부작용,사과씨,사과갈변,사과보관법,사과의 모든 것,사과 상식

사과부작용 사과부작용,사과씨,사과갈변,사과보관법,사과의 모든 것,사과 상식 달콤새콤 맛있는 사과를 먹을 때는 모르고 있었는데 막상 사과에 대해 쓰려니까 주의할 점이 있을까 생각하고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