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암세포 사멸시키는 포도 먹는법

암세포 사멸시키는 포도 먹는법,포도효능,포도부작용

https://youtu.be/CMLnmqxutSw

포도의 효능


항암작용에 도움이 된다.
포도에 함유된 레스베라트롤 이라는 성분은 폴리페놀 계통의 성분으로 암세포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심혈과 질환을 예방하고 항산화 및 항염 효과 등도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포도씨앗에도 이 성분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껍질체 갈아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각종 성인병과 치매예방에 도움이 된다.
포도에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레스베라데콜이란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근육의 지방을 태우는 효과와 함께 혈압과 혈당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폴리페놀 성분이 뇌의 혈액순환을 도와 집중력과 기억력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주어 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뼈 건강에 도움이 된다.
포도에 함유된 칼슘과 마그네슘, 인, 비타민K와 같은 영양분은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들의 골격 발달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나트륨 흡수를 줄이고 염증을 완화시켜 주는 효능과 있어서 폐경 이후 에스트로겐 분비 저하로 골다공증의 위험이 높은 여성, 노인들의 뼈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눈 건강에 도움이 된다.
포도에는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안토시아닌과 제아잔틴 같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들은 눈의 망막의 기능 저하를 막고 시각 정보의 전달을 도와 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비타민 C와 비타민K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세포의 손상을 억제해주는 효과도 뛰어납니다.


피로 해소에 뛰어난 효과
포도에는 피로회복에 좋은 포도당과 과당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석산, 구연산, 사과산과 같은 성분이 위액분비를 촉진시켜 식욕을 북돋아 소화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혈압조절에 도움이 된다.
포도에는 칼륨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나트륨 배출을 도와 협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뇨작용을 촉진시켜 노폐물을 배출시키는데 도움을 줘서 혈액순환을 개선해 주고 부종을 완화시키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포도의 부작용


어떤 과일이든 과다섭취는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포도를 포함한 수박, 파인애플, 바나나, 귤 등 달고 부드러운 과일은 소화 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과다 섭취할 경우 배탈이나 설사, 두드러기 같은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고 포도는 당분 함량이 매우 높기 때문에 혈당 수치가 급격하게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혈당 변화를 컨트롤하기 어려운 당뇨 환자에게는 혈당 수치를 급격히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포도 껍질에는 재배 과정에서 농약이나 불순물들이 묻어 있을 수 있으니 깨끗하게 세쳑해서 드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찾으시는 분 많으시죠. 저도 여기 저기 찾아 보다가 농협이 있어서 가져 왔어요. 아래에 신한 삼성 이지함 것도 올려 둘테니

7505.tistory.com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 토정비결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달도 남지 않았으니 세월 참 빠르다는

7505.tistory.com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무료오늘의운세,무료주간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무료오늘의운세,무료주간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 보러가자 2021년이 얼마남지 않아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한번 올려 봅니다. 저도 보고 제 사이트

7505.tistory.com

https://youtu.be/Jr4VRWiupZk

https://youtu.be/tnsuEXUt2jE

https://youtu.be/OtnkftRMZ_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