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지 부작용,가지 꼭지 효능,항암채소

여름에 제철인 가지는 항암 식품으로 유명한데요.

항암 식품 가지의 효능 부작용 가지 꼭지 효능에 대해 알아보고

제철 음식인 가지 많이 드시고 건강해 지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gthiLxYyfOg

1. 변비 예방 효과
가지는 수분이 90% 정도 함유하고 있어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줍니다.
또한 장의 연동 운동으로 변을 부드럽게 해주는 역할 합니다.
이로써 체중관리 뿐만 아니라 변비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가지에 함유되어 있는 식이섬유 성분이 장의 운동을 활성화시켜서 대장을 건강하게 해 주고 배변 활동 및 변비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2. 피로 회복 효과
가지의 안토시아닌 성분은 피로물질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것을 돕고 혈액의 순환을 활발하게 해 줍니다.
가지에 함유된 비타민C 성분은 피로감을 느끼게 하는 젖산의 분비를 억제해 주기 때문에 피로 회복에 효과적입니다.
가지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B, 비타민C 성분, 비타민 P 성분, 비타민E 성분, 칼슘, 인, 아연, 철분, 엽산 등의 각종 비타민 성분과 무기질 성분들이 피로의 회복과 스트레스의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3. 혈관 건강 효과
가지에 들어 있는 안토시아닌, 베타카로틴 등의 항산화 성분은 몸에 해로운 혈중의 중성지방 수치를 낮추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는 몸에 유익한 고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높여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혈관 속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콜레스테롤이 쌓이는것을 막아 혈액을 깨끗하게 해 줍니다.
이로써 혈액 순환을 활발하게 하여 혈관 건강에 효과적입니다.

4. 노폐물 배출 효과
가지에 들어있는 칼륨 성분이 나트륨의 배출을 도와주고 정상적인 혈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혈압을 낮추어줍니다.
이로써 가지를 섭취하므로써 우리 몸속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5. 피부 건강 및 노화 방지 효과
가지에는 루페올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피부의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 성분은 화장품 원료로도 사용됩니다.
가지의 안토시아닌 성분은 활성 산소를 없애주고 피부 노화를 막아주기 때문에 피부 미용에 좋습니다.
가지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베타카로틴, 비타민C, 비타민E 성분 등이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로써 피부의 건강 및 노화 방지에 효과적입니다.


6. 성인병 예방 효과
가지에는 안토시아닌, 레스베라트롤, 알칼로이드, 콜린, 카레 바신, 트리고넬린, 스타치 드린, 폴리페놀, 솔라닌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로써 항산화, 항노화, 항암, 항 콜레스테롤 성분으로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7. 체중 감량 및 다이어트 효과
가지는 칼로리가 매우 낮고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체중 감량에 좋고 장도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지에 함유되어 있는 식이섬유 성분이 포만감에 도움을 주어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8. 눈 건강 효과
가지에 들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망막을 구성하는 로돕신의 재합성을 돕기 때문에 눈의 피로를 줄여주고 시력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가지에 함유되어 있는 베타카로틴 성분은 체내에 흡수되어 비타민A로 전환되기 때문에 안구건조증이나 야맹증과 같은 눈 관련 질환을 예방해주는데도 효과적입니다.
눈이 건조해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주고 시야를 밝게 해 주어 시력 보호에도 도움이 됩니다. 
야맹증, 안구건조증, 백내장 등을 예방하는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9. 암 예방 및 항암 효과
 가지는 폴리페놀이라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물질은 발암물질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지의 항암 효과는 브로콜리보다 2배 이상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가지의 안토시아닌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하는 성분으로 세포가 손상되는 것을 막아주어 암의 진행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지에 함유되어 있는 항산화 성분이 세포의 노화나 손상 등을 막아주어 항암 작용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10. 염증 치료 효과
가지에 함유되어 있는 루페올 성분이 항염증 작용에 도움을 줍니다.
이 항염증 작용으로 인해 피부염증이나 종기 등의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가지 부작용
가지는 차가운 성질을 지니고 있어 많이 먹거나 장기간 섭취시 복통이나 설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임산부나 천식이 있는 경우 섭취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지는 소량의 독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으로 먹지 않고 익혀서 먹도록 합니다.

가지꼭지 효능

우리가 요리할 때 아무 생각없이 버리고 마는 가지 꼭지는 사실 약효의 보고다.

가지 꼭지에는 진통과 지혈에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다.

잇몸에서 피가 날 때나 치통이 있을 때 가지 꼭지 달인물로 양치를 하면 효과적이다.

꼭지를 말려 가루로 만들어 습진 부위에 바르면 습진이 가라 앉고 얼굴에 바르면 각질을 제거해준다.

 

새가수 박서린 뛰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백호 노래

 

새가수 박서린 뛰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백호 노래

박서린 뛰어 가사 노래듣기 박서린 뛰어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백호 노래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1회 방송/낭만가객 최백호 1차 심사 박서린님의 새가수 도전을 응원합니다 htt

7505.tistory.com

새가수 박다은 사랑이야 가사 노래듣기,원곡 송창식 노래

 

새가수 박다은 사랑이야 가사 노래듣기,원곡 송창식 노래

박다은 사랑이야 가사 노래듣기 새가수 박다은 사랑이야 가사 노래듣기,원곡 송창식 노래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1회 방송/감성사냥 송창식 1차 심사 박다은님의 새가수 

7505.tistory.com

새가수 오현우 영일만 친구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백호 노래

 

새가수 오현우 영일만 친구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백호 노래

오현우 영일만 친구 가사 노래듣기 새가수 오현우 영일만 친구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백호 노래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1회 방송/낭만가객 최백호 1차 심사 오현우님의 새가수 도

7505.tistory.com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 토정비결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달도 남지 않았으니 세월 참 빠르다는

7505.tistory.com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찾으시는 분 많으시죠. 저도 여기 저기 찾아 보다가 농협이 있어서 가져 왔어요. 아래에 신한 삼성 이지함 것도 올려 둘테니

7505.tistory.com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무료오늘의운세,무료주간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무료오늘의운세,무료주간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 보러가자 2021년이 얼마남지 않아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한번 올려 봅니다. 저도 보고 제 사이트

7505.tistory.com

 

https://youtu.be/0ItNOD7XLh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