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혈전이란? 혈전 뜻? 

혈전이란? 혈전 뜻? 혈전 없애는 법,혈전 제거,혈전 없애는 음식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젊은 분이 혈전에 문제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혈전이 무섭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혹시나 있을 혈전 없애는 법,혈전 없애는 음식이 무엇인지 영상 만들어 보았습니다.  영상 끝까지 보시고 조금이라도 건강에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youtu.be/QAuetlrzxaA

1. 레몬
우리는 셀 수 없을 만큼 여러 번 레몬의 이점에 대해서 이야기해왔다. 레몬은 면역체계를 강화시키고, 독소를 제거하고, 활성산소의 영향과 싸우는 데 있어서 훌륭한 방법이다.

하지만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적혈구 생성을 증가시키는 데 있어서 레몬이 매우 강력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하루에 레몬즙을 넣은 물을 마시거나 샐러드 드레싱에 약간의 레몬즙을 첨가하는 것을 잊지 말자.

더 읽어보기: 레몬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이유

2. 올리브 오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오메가6 지방산이 풍부해 혈류의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를 낮춰 주는 데 탁월하다. 올리브 오일 덕분에 동맥을 유연하게 유지할 수 있고 혈류를 방해하고 혈전증의 위험을 높일 수 있는 플라크(plaque) 축적을 감소시킬 수 있다.

3. 아보카도
아보카도를 적당히 섭취한다면, 살도 찌지도 않고 올리브 오일만큼 건강하거나 더 건강하기도 하다. 일주일에 세 번 정도 아침 식사에 아보카도 반 개를 즐겨보자. 

4. 하루에 마늘 한 쪽
혈전증을 예방하는 9가지 식품
적어도 하루에 한 번, 마늘 한 쪽을 먹자. 마늘은 심장의 건강, 면역체계를 돌보는 의학 효소인 알리신이 풍부하고 또한 혈액 순환을 유지시키는 항응고 효과가 있다.

5. 아티초크
약간의 식초, 올리브 오일 및 레몬즙과 함께 조리된 아티초크를 저녁 식사에 포함시켜보자. 단지 건강식 그 이상으로 효능은 놀라울 것이다!

6. 셀러리
셀러리에는 산화 방지제, 비타민 그리고 혈압을 조절하는 식물 성분이 들어있다. 이 채소는 또한 혈류의 코르티솔 수치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스트레스 호르몬은 심혈관 건강에 매우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도 있다.

셀러리를 날 것 그대로의 상태나 주스의 상태로 정기적으로 섭취한다면, 적은 양의 플라크로 더 깨끗하고 유연한 동맥을 가지게 될 것이다.

7. 크랜베리 주스
혈액 순환을 개선시키는 데 가장 좋은 천연 옵션 중 하나는 크랜베리이다. 이 과일의 항응고 효과로 인해 혈액 순환이 개선될 것이다. 크랜베리 주스를 마시자, 만약 제철이 지난 경우라면, 말린 상태나 혹은 얼린 크랜베리를 구입해보자.

8. 레드 와인
혈전증을 예방하는 9가지 식품
하루에 레드 와인 한 잔을 마시면 심장 마비나 뇌졸중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포도를 기반으로 한 음료는 강력한 산화 방지제 뿐만아니라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해주는 에탄올이 풍부하다. 레드 와인은 또한 동맥의 플라크 형성을 지연시키고 혈액 순환을 개선시킨다.

적당하게 레드 와인을 마시고, 많은 장점들을 누려보자.

9. 당근
모든 사람들이 당근을 좋아한다. 당근은 신선하고 맛이 좋으며,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게다가 혈전증과 색전증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당근은 심장 마비의 발병을 줄여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해주는 물질인 베타카로틴(beta-carotene)의 훌륭한 공급원이기 때문이다.

 

youtu.be/wPtC_XAGiUg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설운도 작사 작곡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설운도 작사 작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가사는 추후에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 youtu.be/oQW9lY1ZAJA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

7505.tis

윤태화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 가사 노래듣기/도종환시인/[원곡 정의송 노래]

 

윤태화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 가사 노래듣기/도종환시인/[원곡 정의송 노래]

윤태화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 윤태화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 가사 노래듣기/도종환시인/원곡 정의송 노래 지난번에 한 이 노래 다시 한번 포스팅합니다.  다음주 목요일

7505.tistory.com

youtu.be/66hjvj7Mggw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찾으시는 분 많으시죠. 저도 여기 저기 찾아 보다가 농협이 있어서 가져 왔어요. 아래에 신한 삼성 이지함 것도 올려 둘테니

7505.tistory.com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무료오늘의운세,무료주간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무료오늘의운세,무료주간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 보러가자 2021년이 얼마남지 않아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한번 올려 봅니다. 저도 보고 제 사이트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