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이효능

입냄새 제거하는 천연구취제 오이효능,뼈 건강 지키는 오이 껍질 효능

여름철이면 싸고 맛도 있어서 오이를 자주 먹곤하는데요.  요즘 코로나로 마스크를 쓰다 보면 입냄새가 정말 많이 나는데 오이를 먹으면 입냄새를 어느 정도 해결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오이 효능 꼭 보시고 오이 자주 드셔서 건강해 지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0ItNOD7XLhM

1. 오이는 수분이 풍부하고 독소를 제거해줍니다.
오이는 95%의 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이는 체내의 수분을 유지하고 독소를 제거합니다.

2. 오이는 구취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오이 한 조각을 혀안에 넣으면, 화학 반응으로 입안의 미생물이 죽여 구취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오이는 숙취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술을 먹은 다음날 아침 숙취나 두통을 피하기 위해 잠자리에 오이를 먹으면 좋습니다. 또한, 오이에는 여러 가지 필수 영양소, 비타민 B, 전해질이 포함되어있어 두통의 완화시켜 줍니다.

4. 오이는 체중 감소와 소화에 도움이 됩니다.
오이는 칼로리가 낮고 수분 함량이 높기 때문에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음식입니다. 오이의 높은 수분 함량과 식이 섬유는 소화를 돕고 독소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매일 오이를 섭취하면 만성 변비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5. 오이는 관절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오이는 관절 건강을 돕는 것으로 알려진 이산화규소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추가로 비타민 A, B1, B6, C, D, K, 엽산, 칼슘 및 마그네슘이 풍부합니다. 또한, 오이는 산 수치를 낮추어 관절염 통증을 완화 합니다.

6. 오이는 피부 활성화에 좋습니다.
오이 마스크팩은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수 있습니다.

7. 오이는 눈의 붓기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눈이 붓는 것이 걱정된다면 오이 마스크팩을 추천합니다. 오이 마스크팩은 즉각적인 붓기 완화 효과가 나타납니다. 눈에 차가운 오이 조각은 과도한 수분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눈 주위의 피부 세포에서 과도한 수분을 끌어내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덕분에 눈의 붓기가 줄게 되는 것입니다.

8. 오이는 햇볕이나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오이는 햇볕에 탄 피부나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치유하고 완화시켜줍니다.

9. 오이는 다크 서클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눈 주위에 오이 마스크 팩을 한하면 다크 서클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0. 오이는 눈 주름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오이는 천연 보습제입니다. 눈 주위의 피부는 우리 몸에서 가장 얇습니다. 차가운 오이 조각을 눈에 대면 눈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눈 주위의 주름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1. 오이는 변비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오이의 섬유질은 장의 부피를 늘리고 변비와 같은 문제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12. 오이는 신장을 건강하게 유지하게 해줍니다.
오이는 비뇨기 계통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치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오이는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이뇨 식품입니다. 또한, 신장에 가해지는 부담을 완화시켜 줍니다.

13. 오이는 장내 회충(벌레)을 퇴치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이는 장에서 촌충을 제거하는 자연 요법으로 간주됩니다.

오이에는 촌충을 죽이는 것으로 알려진 효소 에렙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4. 오이는 전해질 균형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오이는 신체의 혈압 수준을 최적으로 조절합니다.

오이는 최고의 칼륨 공급원 중 하나이며, 100g 당 136mg의 칼륨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혈액 속의 칼륨은 나트륨의 영향을 중화시키고 전해질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15. 오이는 염증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오이는 염증을 줄이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오이에는 베타 카로틴이라는 물질이 있습니다. 이것은 항산화제 역할을합니다. 항산화제는 자유 라디칼과 싸우고 손상을 제어하며 치유를 촉진합니다. 또한, 오이에는 염증을 줄이는데 좋은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합니다.

16. 오이는 당뇨병 환자에게 유익합니다.
오이는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이에는 췌장에서 인슐린을 생성하는데 필요한 호르몬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17. 오이는 암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오이가 다양한 종류의 암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오이에는 유방암, 자궁암 및 전립선 암 발병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밝혀진 리그난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오이 씨앗에서 발견되는 비타민 C는 항산화 작용을하여 면역 체계를 향상시킵니다.

18. 오이는 혈압 문제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이는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이의 높은 칼륨과 수분 함량은 혈압을 조절하고 고혈압과 저혈압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9. 오이는 뼈를 강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오이는 뼈를 강화하는 훌륭한 음식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오이의 비타민 K는 이방성 활동을 촉진하여 뼈를 강화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다량의 실리카가 결합 조직을 강화하여 관절 건강을 촉진 합니다.

20. 오이는 인지 장애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이의 또 다른 이점은 알츠하이머 병과 같은 인지 장애를 치료하는 능력입니다.

오이의 피세틴이라는 플라보노이드는 신경 보호 기능과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21. 오이는 신경계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오이에는 신경 전달 물질을 생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구리와 미네랄이 있습니다.

 

임영웅 배신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도성 노래

 

임영웅 배신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도성 노래

배신자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배신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도성 노래 얄밉게 떠난 님아/내 청춘 내 순정을/뺏어 버리고/얄밉게 떠난 님아 더벅머리 사나이에/상처를 주고/너 혼자 미련 없

7505.tistory.com

임영웅 당신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정수 노래

 

임영웅 당신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정수 노래

임영웅 당신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당신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정수 노래 고왔던 여자의 순정을/이 못난 내게 바쳐두고/한마디 원망도 않은채 긴세월을 보냈지/난 맹세하리라/고생많은 

7505.tistory.com

팝핀현준 어떤이의 꿈 가사 노래듣기,원곡 봄여름가을겨울 노래,보이스킹

 

팝핀현준 어떤이의 꿈 가사 노래듣기,원곡 봄여름가을겨울 노래,보이스킹

어떤이의 꿈 가사 노래듣기 팝핀현준 어떤이의 꿈 가사 노래듣기,원곡 봄여름가을겨울 노래,보이스킹 팝핀현준님의 보이스킹 도전을 응원합니다 tv.kakao.com/v/419014634 어떤 이는 꿈을 간

7505.tistory.com

미스트롯2 양지은,빙빙빙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용임 노래

 

미스트롯2 양지은,빙빙빙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용임 노래

빙빙빙 가사 노래듣기 미스트롯2 양지은,빙빙빙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용임 노래 tv.kakao.com/v/415991399 먼 길을 돌아 먼 길을 돌아 돌아 올꺼야 빙빙빙 돌아 올꺼야 바람이 불면 바람을 타고

7505.tistory.com

https://youtu.be/5zoAYxPcXbg

결혼작사 이혼작곡2 방송일,결혼작사 이혼작곡2 방송 시작!!!,방송요일,방송시간,방송시작일,홍지윤 출연

 

결혼작사 이혼작곡2 방송일,결혼작사 이혼작곡2 방송 시작!!!,방송요일,방송시간,방송시작일,홍

결혼작사 이혼작곡2 방송일 결혼작사 이혼작곡2 방송일,드디어 결혼작사 이혼작곡2 방송 시작!!!,방송요일,방송시간,방송시작일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가 6월12일 오후 9시 첫 방

7505.tistory.com

https://youtu.be/rlRRc_pbIyA

https://youtu.be/wPtC_XAGiUg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찾으시는 분 많으시죠. 저도 여기 저기 찾아 보다가 농협이 있어서 가져 왔어요. 아래에 신한 삼성 이지함 것도 올려 둘테니

7505.tistory.com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무료오늘의운세,무료주간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무료오늘의운세,무료주간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 보러가자 2021년이 얼마남지 않아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한번 올려 봅니다. 저도 보고 제 사이트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