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을시,가을에 듣고 싶은 노래,이별노래


오랜만에 글을 쓰려한다.  아날로그 시대에서

디지털 시대로 오다 보니 모든 것이 변해

스마트폰으로 모든 영상을 보는 시대가 되었다.


예전에 듣던 노래이지만 가을에 듣고 싶은 노래,

가을시,이별노래를 듣고 싶어하는 분이 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홀로 가는 길이라는

노래를 영상으로 만들었는데 한 분이라도

듣고 가셨으면 좋겠다.





홀로 가는 길 

 


 

 

나는 떠나고 싶다 이름 모를 머나먼 곳에

아무런 약속 없이 떠나고 픈 마음따라

나는 가고 싶다

나는 더나가야 해 가슴에 그리움 갖고서

이제는 두 번 다시 가슴 아픔 없을 곳에

나는 떠나 해

나를 떠나간 님의 마음 처럼

그렇게 떠날 순 없지만

다시 돌나 온다 말 없이 차마 떠나가리라

사랑도 이별도 모두가 지난 얘긴 걸

지나간 날들 묵어 두고 떠나가야지

간 ~ 주 ~ 중

나를 떠나간 님의 마음 처럼

그렇게 떠날 순 없지만

다시 돌아 온다 말 없이 차마 떠나가리라

사랑도 이별도 모두가 지난 얘긴 걸

지나간 날들 묻어 두고 떠나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