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시,사랑글귀,사랑이야기


사랑을 하는 사람은 사랑시를 읊고 싶어지고


사랑을 하는 사람은 사랑글귀가 떠오르겠죠.


사랑시,사랑글귀,사랑스런 글이랍니다.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내 마음에 당신만이 들어있어

아무도 들어올수 없기  때문입니다


어느 봄날 우연히 스쳐 지나가는

봄 바람에 내 마음은  온통

봄꽃으로 물들어 피어납니다

그 바람이 바로 당신이 였읍니다.....,


그져 당신으로 인해 나는 꽃이되고

꽃이 되었음으로 당신의 사랑이

필요 합니다,


당신의 예쁜 마음으로 나는 살아가고

당신의 고운 마음으로 향기가 생깁니다

봄 햇살 같은 마음으로 사랑해 주세요....,


그 사랑으로 나는 여름을 보내고

애틋한 당신 사랑을 

가을에 품고 영글어

꼭꼭 숨기고  겨울을 납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봄 햇살처럼  내 사랑을

움트게 하기 때문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