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핑거루트 부작용♣ 핑거루트 효능♧


핑거루트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아요.

핑거루트 효능에 대해 알아보아요.


핑거루트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핑거루트를 차로 마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핑거루트는 부작용이 있을까 찾아 보았습니다.

(핑거루트 다이어트에 필수 핑거루트)


핑거루트 부작용 잘 알고 핑거루트 차 마셔 보세요.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생강과 식물의 일종입니다.

뿌리부분이 사람의 손가락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핑거루트(Finger Root)라고 불린다 합니다.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청정지역에서만 자란다고 합니다.

동남아 지방에서 향신료로 널리 쓰이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있는 생강이나 마늘처럼 쓰는 식재료하고 생각하면 됩니다.


핑거루트는 뿌리를 수확해 잘게 썰어서 우려내어 그 물을 마시기도 하고 가루를 내어 해산물 요리, 생선, 카레 등과 같은 음식에 뿌려 잡내를 없애고 감칠맛을 더해주는 양념으로도 쓰이고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좋은 효능이 있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핑거루트 부작용에 대해서도 알고 먹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핑거루트 부작용]


1.핑거루트는 생강과 같은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몸에 열이 많거나 식욕이   왕성한 사람은 먹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2.탈모현상이나 두드러기 그리고 가려움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임산부는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한 번 먹을 때 1~3그램 미만으로 드시는 것이 좋고 많이 드시면 머리가 아플 수   있다고 하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5.인삼에도 산지와 지역에 따라 큰 효력의 차이가 있듯이 핑거루트도 인도네시아     의 자와티무르라는 지역이 다른 지역보다 효과가 2배이상 좋다고 합니다. 

6.여성의 생리불순을 유발할 수 있다는 보고가 있으니까 처음에는 소량으로 시도     하시고 평소 생리쪽 문제가 있는 분들은 전문가 상의후 드시는 게 더 확실한 방     법이 될것 같습니다.


[핑거루트효능]


1. 다이어트에 매우 효능이 좋습니다.

핑거루트에는  '판두라틴' 이라는 특이한 성분이 다량 들어있는데 이 판두라틴은

체지방분해와 비만 개선에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고 합니다. 핑거루트를 먹으면 

운동을 하지 않았는데도  살이 빠지는 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이지요


2.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핑거루트에 들어 있는 판두라틴은 피부개선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핑거루트는 우리 피부의 탄력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주는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주어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고 주름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 준다고 합니다.


3.근육생성  및 근육량 향상을 돕고 신진대사를 촉진해 같은양의 음식물을 섭취해도 살이 덜 찌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4. 체내의 유해한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시켜주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어 각종 질병으로부터 우리몸을 예방하고 보호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5. 우리몸속의 활성산소를 제거와 염증을 없애 암세포 생성을 막아주고 암세포 발전 및 전이를 막아주는 항암작용을 합니다.



6.기관지를 튼튼하게하여 각종 기관지질환 예방 및 완화


7.소화가 잘 되지않아 속이 불편하신분들에게도 도움이되고 위궤양개선에 좋고 설사를 멎게하는 효과


8.혈전 생성을 막아주고 남성분들 정자수를 늘리고 활동성을 증가시킴


핑거루트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핑거루트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관련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