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자보관법,감자싹의 독성,감자싹안나게하는법

감자보관법,감자싹의 독성,감자싹안나게하는법 중요Tip. 감자 싹 나는 것 방지법

감자사이에 사과 하나를 넣어두면 싹이 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김호중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김호중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감동 노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는 쓸쓸한 그 길로 뭉쳐야찬다 김호중 태클를

7505.tistory.com

 

 

감자보관법,감자싹의 독성,감자싹안나게하는법

 

감자의 계절이라고 할 만큼 마트에 감자가 무척 싸게 팔더라구요.  저도 감자나 삶아 먹을까 하고 감자를 샀는데 많이 산 감자 어떻게 보관해야 [감자싹의 독성,감자싹 안나게하는법] 하는 지 알수가 없네요.

[감자보관법,감자싹의 독성,감자싹안나게하는법] 제대로 알아야겠어요.

 

 

[감자의 독성!!! 영양도 있지만 독성 잊지말아야 할 문제]​

솔라닌이라는 독소가 감자에 포함되어있어요.

감자에는 소량 들어있지만, 싹이 난 감자거나 감자가 초록색으로 변한 것에는 ​

솔라닌이라는 성분이 많이 들어있기때문에 드시지 않는 것이 좋데요.

감자 싹난거 버릴까 말까 고민이신 분들이 있는데, 싹난 부분을 도려내먹고 드셔도 

괜찮다고 하지만 싹이 과하게 많이 나있는 것은 그냥 버리시는 것이 좋아요. 

싹이 조금 난 것이라면 도려내고 드셔도 괜찮데요.

 

 

​ [감자보관법,감자싹안나게하는법]

감자가 싹나기 전에 먹을만큼 구매해서 먹는 것이 가장 좋아요.

싹이 나고 초록색으로 변하는 것을 조금이나마 줄이려면 신문지입니다. 

습기가 차지 않게 잘 보관하는 것이중요해요.

감자를 한박스씩 구매하셨다면 박스 바닥에 신문지를 깔고 감자를 위에 올리고, 

그리고 다시 신문지를 덮고 또 감자를 올리고 이렇게 켜켜히 쌓아 두시면 

감자에 싹이나는 것을 조금이나마 예방할 수 있데요.

감자를 냉장고에 보관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감자는 실온의 서늘한 곳에 보관하셔야 

싹이 자라는 것을 예방하실 수 있어요.

감자를 구매하실 때 ​ 무거우면서 단단하고 매끄러운 것을 구매하시면 

오래 보관할 수 있어요.

 

 

중요Tip. 감자 싹 나는 것 방지법

감자사이에 사과 하나를 넣어두면 싹이 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국민가수 TOP3 노래듣기

 

국민가수 TOP3 노래듣기

국민가수 TOP3 박창근 김희석 이솔로몬 이솔로몬 3등 할머니가 돌아가서 대구에 갔다고 합니다 정치색이 분명한 박창근이 1등이 되다니! 너무 아쉽네요. TV조선 국민가수는 꼭 대중이 좋아하는 분

7505.tistory.com

국민가수 선수부 이병찬 '나였으면'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윤권

 

국민가수 선수부 이병찬 '나였으면'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윤권

국민가수 선수부 이병찬 국민가수 선수부 이병찬 나였으면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윤권 전 고양시청 소속 역도선수 이병찬 선수라고 합니다. 너무 떨어서 응원하고 싶습니다. 10년 동안 역

7505.tistory.com

국민가수 직장부 손보승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하문

 

국민가수 직장부 손보승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하문

국민가수 직장부 손보승 국민가수 직장부 손보승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하문 6년차 배우 손보승, 개그우먼 이경실 아들이라고 합니다 노래는 잘하는 것 같습니다

7505.tistory.com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감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감과 상극인 음식 감이랑 같이 먹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함께 먹어서 문제가 되는 음식은 감이

7505.tistory.com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문세,신사와아가씨ost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문세,신사와아가씨ost

'사랑은 늘 도망가'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문세,신사와아가씨ost 임영웅의 노래는 저작권과 관련 있어서 다 막아났네요. 사랑아 왜 도망가 수줍

7505.tistory.com

면접좌우명,인생좌우명

 

면접좌우명,인생좌우명

면접 좌우명,인생 좌우명 면접시 활용하면 좋을 좌우명,인생을 살면서 알면 좋을 좌우명 찾아 올려보아요. 이전에 만든 모자이크 포토샵 작품이랑 함께 올려보내요. https://youtu.be/8d7CsZ_rxy0 https://

7505.tistory.com

2022년 무료 운세,2022년 토정비결

 

2022년 무료 운세,2022년 토정비결

2022년 무료 운세,2022년 토정비결 2021년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가을비가 자주 와서 날씨가 점점 추워져금방 겨울이 올 것 같은 날입니다. 올해는 정말 힘든 한해였습니다. 살다 살다 이렇게 마

7505.tistory.com

 

 

https://youtu.be/dcF2gSXUVqU

https://youtu.be/vqHdU1vwxXU

https://youtu.be/nZnRi3XdB2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