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달걀빵 레시피,
다이어트 빵 만들기,40kg감량 식단

49kg 감량하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 요리사가 초간단 다이어트빵인 계란빵을 소개했답니다.

저도 평소에 계란빵 좋아하는데 이걸로 다이어트 했다고 하니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분들은

이 영상 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몸신이다 굶지 않고 하는 다이어트

 

◐다이어트 달걀빵 재료

호밀 식빵 1장, 달걀2개, 닭 가슴살 슬라이스 햄 20g , 소금, 후춧가루, 올리브유, 파슬리가루

 

◐다이어트 달걀빵 레시피

ⓐ종이컵에 종일 호일을 둘러 주세요

ⓑ종이컵 안을 올리브유로 발라 코팅한다 
ⓒ호밀빵을 대각선으로 주시고 2개의 종이컵에 각각 말아 넣으세요.
ⓓ빵 안에 닭 가슴살 햄을 꾹꾹 눌러 담으세요.

(약간 간이 있어 맛있다고 하네요)
ⓔ달걀을 깨서 넣어요  

(2개의 종이컵에 각각 1개씩)

ⓕ금과 후춧가루로 간을 하고 파슬리 가루를 뿌려 주세요
ⓖ에어프라이어에 180℃의 온도로 13분 조리하면 완성

◐전자레인지 사용시 Tip
노른자를 터뜨려 5분 정도 돌려 주세요.

 

◐채소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부족한 섬유소까지 먹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에서 어느 정도의 탄수화물 섭취는 필요하다고 하네요.

호밀빵 1장 정도는 좋을 듯 해요.

호밀빵 먹은 적이 있는데  그다지 빵은 맛있지는 않지만

계란빵 해서 먹으니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