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기에 좋은 민간요법,감기민간요법


본격적으로 겨울에 돌입했어요.

감기가 걸린 분들이 눈에 띄게 많아져서 걱정이네요.

감기에 좋은 민간요법,감기민간요법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 이것 저것 찾아 올려보네요.

감기에 좋은 민간요법,감기민간요법 보시고

하나씩 실천해 보려고 해요.


[배꿀찜 만들어 드셔보셔요.]


배꿀찜의 기본 재료는 배와 꿀, 도라지 1뿌리, 대추 1알, 은행 3알 

여기에 생강 1쪽을 더하면 은은한 생강 향이 있어 좋다네요.


[목을 보호하세요] 


목을 머플러나 보온재로 감고 다니세요.



[습도를 맞추세요.]


아파트는 건조해서 빨래를 널고 자도 새벽이면 바싹 말라서 찬공기와 

함께 건조한 상태가 되어 감기가 잘 걸리지요.

몸의 수분을 충분히 해주는 것도 필요하기 때문에, 하루에 3리터 

이상의 물을 섭취하면 최고로 좋아요.


 



[구강을 청결히 하세요.]


소금물 양치와 수시로 소금물 로 가글하세요.

천일염을 쓰시면 좋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