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유민 30kg 감량 다이어트 비법,노유민 다이어트 식단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네요.  저도 약간의 다이어트가 필요한 것 같아 관심을 갖게 되었네요.   우리가 흔히 생각하던 원푸드 다이어트도 아니고 건강한 다이어트로 30kg 정도를 뺐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네요.

 

[노유민 다이어트 비법/노유민 다이어트 식단]

 

현미밥을 채소와 함께 먹고 따뜻한 물을 마시는게 포인트 현미밥을  먹을 때 상추, 깻잎, 양상추 등 채료류에 쌈 싸먹고 굶지 않고 다이어트 했다고 해요. 찬 물 대신  다이어트 하면서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게 가장 힘들었다고 하더라구요. 

 노유민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번에는 굶지 않고 세 끼를 꾸준히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했다. 굶는 스트레스가 없었고, 변형된 요가로 운동하니 안 쓰던 근육을 사용해 마사지를 한 것처럼 몸이 자연스레 풀려서 결국 3개월 만에 28kg을 감량했다"고 말했다고 하더라구요.

 

노유민이 쥬비스다이어트 도움을 받았다고 하네요.2015년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 비스다이어트’를 통해 노유민은 자신의 몸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 컨설팅과 관리 프로그램을 받은 뒤 3개월 만에 무려 30kg 감량 성공했다. 그 후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요요 없이 건강하게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  노유민은 “이렇게 쉽게 살을 뺄 수 있을지 몰랐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3개월 만에 30kg이라는 폭풍 감량 비법은 규칙적인 식습관, 생활습관 맞춤 컨설팅을 꼽았다. 이와 함께 “이제 아이돌이 입는 스키니진과 의상들이 몸에 다 맞아 정말 행복하다”며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심경을 드러냈다

쥬비스 다이어트 영상입니다.

 

반응형